이번화는 마지막화라고 빨리 작업한다고 해봤는데

이상한 부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역시 그냥 저냥 끝나네요

 

예고병 대신 나온 중이병은 뭐지?

 

 

타마코 마켓 01~12화 자막.zip

 

통합본 올립니다~

 

http://ssheoos.tistory.com

 

 

마히로는 흠... 테러리스트가 어울릴듯....

 

24화가 완결이 맞는 건가요 어째 완결 느낌이 안 나네

 

 

절원의 템페스트 23화 자막.zip

 

자막 수정

오타 수정

너클커브님 감사합니다

 

http://ssheoos.tistory.com

  • 이전 댓글 더보기
  • 리듀의 Sickle 2013.03.22 19:16

    감사합니다.

  • 해비수 2013.03.22 19:27

    이번화는 정석(?)을 밟는 나쁜 남자의 말로라고 해야되나요?!

    아야카 죽음이 밝혀지는 과정까지 텐션이 높아서 인지
    지난회부터 무난한 느낌이 들어버리네요..
    자막으로 다시 봐야겠습니다. 감사드려요

    • 진다 2013.03.28 05:40 신고

      아이카의 죽음 트릭이 최절정이었죠 =_=
      이젠 평범한 결말로 나아가는 중...

  • 아 ㅠㅠ 2013.03.22 20:53

    정도 많이 들었는데 다음화가 완결이라니 아 ㅠ ㅠ

    • 진다 2013.03.28 05:40 신고

      24화 제목만 보고 지레짐작했는데 25화까지는 가지않을까 싶네요;

  • 월향 2013.03.22 20:54

    자막 감사합니다 !

  • 기다리고있었 2013.03.22 21:05

    수고하셨어요!

  • 별솔 2013.03.22 22:05

    자막 감사합니다.

  • 2013.03.22 22:20

    비밀댓글입니다

  • 천사 사쿠라 2013.03.22 22:52 신고

    2기 해주면 좋겠지만 무리겠죠...ㅜㅜ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 진다 2013.03.28 05:43 신고

      원작이 있는 작품이고 딱 원작 완결까지 그대로 나와서 2기를 기대하긴 무리겠죠
      OVA라면 나올 가능성이 있을지도...

  • 명도 2013.03.22 22:53

    아 이제 모든 애니 가 완결을 향해 가는군요 흑 / 감사합니다~~

  • sheria 2013.03.22 23:15

    자막감사히받아갈게요ㅎㅎ 아 벌써완결이라능ㅠㅠ

  • wbs 2013.03.22 23:46

    벌써 완결이라니... ㅠㅠㅠㅠㅠ 외전이 나온다고 하니 ova로라도 기대해봅니다 ㅎ 자막 감사합니다 :)

  • 미네티 2013.03.23 02:19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OVA라도 기대해야할거 같네요 ㅎㅎ 설마 뜨뜨미지근하게는 ㄷㄷ....

    • 진다 2013.03.28 05:44 신고

      그래도 아이카의 편지가 남아있으니까
      조금 기대를 ㅎㅎ

  • 무혼 2013.03.23 10:54

    감사합니다!!

  • 슈우 2013.03.23 15:24

    이것도 다음화가 드디어 완결이군요.. 어떤식으로 완결이 날지...
    코믹스 잡지 연재분은 저번주쯤에 나왔다고 알고있는데 그대로 갈지 아니면 완결이 다른 형태로 날지 궁금하네요ㅎㅎ
    호러블섭 영상 기준으로 예고편 번역이 안되어있는 부분이 조금 있어요.. 추가 부탁드려요^^

    • 진다 2013.03.28 05:46 신고

      아이카 편지까지 그대로 나온 거 보면 원작하고 같은 노선을 탈 거 같네요
      음... 또 다른 영상엔 예고편 사이즈가 다르구요; 같은 날 나온 영상인데 왜 그렇지;;
      예고편이라 일단 보류할게요;;

  • 오오미 2013.03.23 17:13

    아.............. 다음주가 벌써 완결이군요..... 다운 잘 받아가겠습니다!

    • 진다 2013.03.28 05:47 신고

      24화가 완결이 아닐지도...
      짧게 끊으려고하면 가능할 수도 있지만 25화까지 갈 거 같네요

  • 꽁이 2013.03.24 18:24

    자막감사합니다~
    벌써 완결이요?? 아직 완결은아닌....것같은뎅

    • 진다 2013.03.28 05:48 신고

      그러게요 만화책 내용상
      24화만으로는 내용이 다 안 채워질 거 같아요

  • tokia75 2013.03.24 18:38

    좀 더 길게 진행될 줄 알았는데 다음 주면..ㅠ_ㅠ;
    진다님♡ 자막 감사드려요.(^^)(__)

    • 진다 2013.03.28 05:48 신고

      제 말을 너무 믿진 마세요 =_=ㅋㅋ
      24화 제목 보고 혹시나 한 거라서

  • 이노리 2013.03.24 21:51

    정말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
    절원하시면서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번화도 감사히 받아갑니다.. ^^

  • 하루 2013.03.25 13:09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돈키 2013.03.26 00:21

    감사합니다..완결이군여..수고많으셨습니다..^^

 

 

드디어 왕자 등장

뭐 그럭저럭 내용이 나쁘진 않네요

그냥 평작은 한 거 같네요

 

 

타마코 마켓 11화 자막.zip

http://ssheoos.tistory.com

 

 

아이카가 참 예쁘게 나왔네요

 

만화책이랑 내용이 조금 달라지긴 했는데

결말에 영향을 주진 않을 거 같네요

 

 

절원의 템페스트 22화 자막.zip

 

자막 수정

문법 수정

너클커브님 감사합니다

 

http://ssheoos.tistory.com

 

 

 

 

급하게 올리고 나간다고 비공개로 해놓고 나갔었네요...;

 

 

 

 

오늘 미친개한테 물려서 자막을 무슨 정신으로 만들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어떤 분이랑 댓글로 절템 추측글때문에 논쟁을 하다가

그분이 제 댓글 계속 지우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그냥 보고만 있었는데

 

존슨 어쩌구하는 닉넴을 쓰는분이 절 옹호하는 댓글을 다셨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그 댓글은 지워지고 존슨 그분이 쓴 댓글이 제가 다른 아이디로 들어와서 적은 댓글이라면서

유치한짓하지 말라면서 차단까지 해버리네요....

이분이 잘하시는 말도 안되는 추측으로 이런 추측까지 해버리시네요 ;;;

이렇게 황당하고 억울한 경험은 정말 살아생전에 처음이네요

 

 

타마코 마켓 10화 자막.zip

 

자막 수정

오타 오역 수정

믄느으릉님 2步님 감사합니다

 

http://ssheoos.tistory.com 

  • KAi 2013.03.14 13:11

    오늘도 자막 감사합니다 ㅎㅎ

    인터넷엔 이상한 사람들이 참 많죠?
    전부 신경써주려면 너무 피곤하니까 적당히~

    • 진다 2013.03.14 18:57 신고

      지금까지 본 이상한 사람중에 단연 톱이네요;;
      재밌게 보세요

  • 너클커브 2013.03.14 14:42 신고

    자막 잘 받아갑니다^^

    나름 근거가 있다면서 그런 식으로 억지로 우겨대는 인간들이 많죠...
    신경 끄시는 쪽이 정신건강에 좋더라구요;;; 보아하니 그 사람은 그냥 본인이 작품 하나 새로 써야 할 수준이던데요 뭐;;;

    • 진다 2013.03.14 18:59 신고

      완전 상상의 나래를 펼치시더군요
      고개 하나 젖는 동작에도 상당히 큰 의미를 부여하시는분이니

  • 2013.03.14 16:27

    비밀댓글입니다

  • 믄느으릉 2013.03.14 16:36

    요즘 인터넷에는 정신승리의 달인들이 너무 많아요..-_-

    EPG에 회차정보가 올라와서 봤는데 11화는 '설마 그 아이가 프린세스.', 12화는'올해도 저물어 갑니다.' 라고 하더군요.

    번역 감사합니다.

    • 진다 2013.03.14 19:02 신고

      역시 무난하게 끝내려나 보네요

      남이 보면 터무니없는 추측을 자기는 진리처럼 믿고 있으니...
      믿는 것까진 문제가 안되는데
      남의 의견을 무조건 무시하고 "넌 아무것도 몰라" 이러고 있으니...

  • 리듀의 Sickle 2013.03.14 18:09

    감사합니다. ㅎㅎ

  • ㅉㅉ 2013.03.14 18:36

    그거 너였냐? 졸렬한짓하지마라

    • 진다 2013.03.14 19:07 신고

      저분은 제가 진다라는 거 아는데 그게 너였냐라니요?

      저번에 자막 느리다는 댓글 다셨던 분중에 한분이군요
      다른 블로그는 모르겠습니다만
      티스토리는 예전에 댓글 단 사람의 IP 다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이런 유치한짓 하시면 IP차단하겠습니다

  • 2013.03.14 18:39

    비밀댓글입니다

    • 진다 2013.03.14 19:14 신고

      攻める가 그런 식으로도 쓰일 수가 있군요
      꾸짖다는 의미라고 생각했는데
      감사합니다!

  • DJ.Patrick* 2013.03.14 22:34

    세상에는 별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서 참으로 걱정입니다 -ㅂ- 고생하셨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__) 진다님 자막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ㅇㅂㅇ

  • tokia75 2013.03.14 22:53

    헉! 이상한 사람들이 많군요..ㅠ_ㅠ 진다님♡ 소중한 자막 감사드려요.(^-^)(__)

    • 진다 2013.03.15 14:02 신고

      저도 이상한 사람이지만
      더 이상한 사람이 많다는 걸 많이 배우게 되네요...

  • 천사 사쿠라 2013.03.15 09:09 신고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 낙설 2013.03.15 13:01

    그런 분들 보면 상대하려하지 마시고 무시해버리세요..
    상대할수록 저만 피곤해지고 성과도 없으니까요.. 그게 마음이 제일 편한 것 같습니다.
    랄까.. 각설하고 잘 보겠습니다!

    • 진다 2013.03.15 14:04 신고

      괜히 한마디 해버린 게 화근이었죠 그 뒤로 계속 관심이 가더군요
      그나마 글을 터무니없게 써도 예의는 바른 사람인줄 알았건만
      최악 중에 최악의 인간이었을 줄이야...

  • 미친개 2013.03.15 13:34

    미친개는 상대하는게 아니죠. 피하는게 상책 입니다.

  • tatty 2013.03.15 19:32

    화도 나시고, 속상하셨겠어요ㅠㅠ
    다른 분들 말처럼 요즈음은 하도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서 하나 꼬투리 잡아 헤코지 하는 일도 많으니 그냥 대인배 마냥 꾹 참는 수 밖에 없더라고요.

    자막, 요번주도 감사히 받아갑니다^^

    • 진다 2013.03.15 23:18 신고

      진짜 저런 터무니없이 어이없는 경우는 정말 처음 겪어봤거든요
      진짜 이런 인간도 있구나 싶네요
      재밌게 보세요~

  • 김물컹 2013.03.16 17:13 신고

    댓글을 아얘 없애버리는것도 방법이라면 방법이겠는데,..
    일일히 매번 다 상대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깐요.

    • 진다 2013.03.17 18:47 신고

      댓글을 다 지워버리면 저분 말을 안이하게 믿어버리는 분이 생길까봐 차마 지우지는 못하겠네요

    • 김물컹 2013.03.17 20:18 신고

      아뇨 티스토리 자체에 댓글기능을 꺼버리면 더러운 꼴 안봐도 된다는 말인데...댓글을 지우는게 아니라 댓글을 아얘 없애버리는거,.

    • 진다 2013.03.18 12:35 신고

      댓글은 자막 만들고나면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보상같은 거니까요
      댓글을 달아주는 분들이 없었다면 저도 지금까지 자막을 만들고 있진 않았을테니까요

      일단 저건 제가 다른 블로그에서 논쟁을 벌이다 일어난 일이라
      제 블로그하곤 큰 상관이 없었구요
      가끔 제 블로그에 무개념 덧글을 다는 사람들도 있긴 하지만
      구더기가 무섭다고 장을 안 담글수는 없잖아요

  • 라이티스 2013.03.17 07:15 신고

    늦었지만 자막 잘 받아가요.
    그나저나 진짜, 저 분 블로그 들어가니 참... 글 내용 보니 어이가 없어서 전 나와 버렸네요.
    역시, 인터넷은 어그로를 끄는 병신들이나 관심종자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진다 2013.03.17 18:48 신고

      솔직히 저 사람글을 읽으면서
      어이없는 헛웃음을 몇번이나 흘렸는지 모르겠네요

  • 도허 2013.03.21 18:11

    힘내세요

 

스포 포함입니다 21화 이후 만화책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

 

 

 

 

 

 

 

 

 

 

 

 

 

 

 

 

 

 

 

 

 

 

 

 

밑에도 글을 썼지만...

남의 의견은 근거도 없는 자기 추측으로 부정하고

사람이 무슨 의견을 내면 모자란 사람 취급에다가 바보취급을하네요

전 아무리봐도 공감할 수 없는 내용을

자기 멋대로 추측해서 아이카는 자살이 아니라 요시노가 죽였다고 하고

그 근거라고 제시한 건 "놀란 표정" "갑자기 부는 바람" 이런 것들이 요시노의 마음의 동요를 의미한다면서

요시노를 범인으로 몰아가더군요

하카제가 아이카가 죽은 장면에서 요시노를 봤다는둥 하카제는 요시노가 범인이라는 걸 알고 있다는둥...

참 이런 말은 하긴 싫지만 이걸 믿어달라고 쓴건지도 의문이지만 정말 믿어달라고 썼더군요

 

제 의견에 공감을 할 순 없어도 최소한 사람을 무시하진 말아야지

절보고 작품도 이해도 못하고 억지에 떼까지 쓰는 바보취급을 하는군요

 

http://blog.naver.com/k2gunsin/100182427824 

 

이렇게 댓글을 적어도 태클이고 억지라는군요.... 결국 댓글 삭제까지 하네요

원랜 그냥 댓글 못 쓰게 차단을 하시던데 제가 절템 자막 제작자라서 그러시나 차단은 또 안 하시더군요

누구든 반대 의견을 내면 무조건 부정하고 싸우면서 공감 댓글을 다신 몇몇분들하고만 화기애애하시더군요

이떤 글에서는

"이렇게 열심히 글을 써줬는데 감사 댓글을 왜 안 다냐면서 님들은 요시노(본인이 사이코패스로 생각하는)냐"는 글도 썼던데 지웠더군요 

네덕이란 말이 왜 나왔는지 알것같네요

 

완결 내용 스포를 하자면 하네무라가 시작의 나무를 쓰러트리고

하네무라는 여자친구와 다시 사귀게되고 마히로와 요시노는 대학에 합격하고 마히로에게는 여자친구가 생기고

하카제는 아직 요시노에게 매달리는 각자가 행복한 결말로 끝을 맺죠

 

요시노가 범인이라면 범인이라는 중요한 내용을 완결까지 안 밝힐리도 없는데

번외편으로 넘어갔다면서 이분은 작가가 사이코패스인 요시노를 감싸줬다는군요...

 

남에 리뷰 글을 보고 이렇게 어이없어보긴 처음이고

잘못을 지적해줘도

제 의견을 이해는 못해줄 수 있다지만 자기 글은 추측이 아니라 사실이라면서 사람을 무시하는 사람은 또 처음이네요

 

혹시라도 이 글 보신분 중에 저 링크에 글이나 저분이 쓰신 다른 글들을 보시고 정말 요시노가 범인이라고 공감이 되는분이 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저분이랑 대화하다보면 서로 다른 만화를 봤나 싶을정도로 이해가 달라서 답답 그자체네요

 

글이 두서가 없어도 이해해주세요

 

조금 전에 저랑 그분 댓글 보고 절 옹호하는 댓글을 어떤분이 다셨는데

이 옹호한 댓글다른 아이디로 접속한 저라면서 유치한짓 하지 말라고 댓글을 지웠네요

이런 마른하늘에 날벼락은 또 첨 맞아보네요 와 정말 ㅋㅋ

그 댓글 다신분 얼마나 어이없으실까

이젠 사람을 무시하는 것도 모자라서

유치하고 무개념한 인간으로 몰아가려고 하네요 와... 정말 황당해 미치겠네

  • 이전 댓글 더보기
  • Fallen Angel 2013.03.15 20:26 신고

    흐흐 어느분 말하시는지 알것 같군요. 저도 그분과 한바탕 싸운적 있었죠. 그리고 더이상 그 블로그에는
    안가고 있답니다. 똥이 무서워서 피합니까? 더러워서 피하지. 그사람 맘대로 자기 상상의 나래를 펼치라 그러죠.
    완전히 작가도 생각않는 이야기를 풀어나가면서 다른사람의 이야기는 듣지도 않고... 그러고도 진다님의 자막으로
    애니는 보고있겠죠? 저런인간, 현실에선 히키코모리, 방콕하고 있겠죠.

    • 진다 2013.03.15 23:11 신고

      진짜 작가한테 물어보고 싶은 충동이 몇번이나 들었는지 몰라요 =_=;

  • Fallen Angel 2013.03.15 21:32 신고

    아 그리고 아마 진다님이 절원의 자막제작자라서 차단 안한건 아니에요.
    저도 위에 적었듯이 대판 싸웠는데 차단 안하더라구요.

    • 진다 2013.03.15 23:16 신고

      이 사람이 차단하는 기준은 일단 막 싸우다가도 상대방이 자기 얘기에 조금이라도 수긍해주거나 말이 안통해서 상대방이 항복선언을 하면 이제 알겠냐 식으로 이 만화는 대충 봐서는 몰라요 이러면서
      자기가 승리하면 차단을 안하더군요 님도 그런식으로 한발 빼셨던 거 같은데 저도 님 댓글을 본 거 같거든요
      저는 결국 차단당했습니다 글 말미에 적은 터무니 없는 이유로요

  • k2gunsin 2013.03.16 00:12

    진다 2013/03/14 01:06 삭제 | 신고 첫번째 나비가 어떻게 아이카를 뜻하는 거죠?
    43화에 마히로가 나비는 망자의 영혼이나 불길한 일의 전조로 전해져 왔다고하죠
    이 나비에 의미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겠지만
    단순히 불길한 앞날을 의미하는 거 같은데요
    그러니 "나비=아이카라서 요시노를 죽이기 위해서 마히로에게 일부러 접근"이라는 결론은 섣부른 추측으로 보입니다

    어머니의 얼굴을 가린 사진은 보통 만화에서 중요 인물일 경우에 가리는 경우도 있지만
    이야기에 관련이 없는 사람을 의도적으로 가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기에 섣불리 사건의 중요 인물로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중요인물치고는 제대로된 언급이 한번도 없었다는 것도 말이 안되고요

    그리고 그 밑에 사진에 마히로와 해바라기가 큰 의미가 있나요?
    굳이 의미를 따지지만 아이카의 복수에 맹목적으로 집착하는 마히로를 해바라기에 비유한 거 같은데요

    그리고 그 밑에 아이카와 요시노가 처음 만난 장면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게 아이카가 요시노에게 접근했다는 말씀이시죠?
    이게 어떻게 의도적이 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자신의 얼굴을 안다는 사실도 모를텐데
    요시노에게 앞에서 마을 지도 멍하니 바라만 보고 있었는데 그게 의도적인 접근이라고 할 수 있나요?
    요시노가 안내를 해주겠다고 했을때 의도적이었다면 당연히 못 이기는척 응했어야하는데
    그냥 가려고 하죠 이건 어디까지나 우연한 만남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밑에 아이카의 웃음도
    앞뒤 대화를 보면 단순히 아이카가 평소 다른 사람들은 자신을 멀리하는데
    마히로는 그렇지 않았죠 마히로가 이상하게 보였을 아이카에게
    요시노보고 이상한 녀석이라고 하니 어처구니 없어서 아이카가 웃었다고 밖에는 안 보이네요

    일단 이정도만 적겠습니다 밑에는 너무 글이 길어서 답변을 다 못하겠네요

    k2gunsin 2013/03/14 01:11 삭제 나비의 의미는 여러가지가 있겟지만 운명 저주받은 운명을 말하는겁니다 나무가 다 파괴되고 나비가 날아서 다 사라지는것
    그리고 애니 13화 아이카를 뜻하기도 하는겁니다 아이카에 의해서 운명이 뒤틀려버린것을 예기하는거죠

    k2gunsin 2013/03/14 01:12 삭제 자막 제작 많이 해보셧으면 아실텐데요. 중요한 사진등을 얼굴을 가리는것은 의미가 있기때문에 가리는겁니다.. 의미 없는데 가린경우는 제가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요 님은 자막제작을 많이 하셨으니 제시를 해보세요

    k2gunsin 2013/03/14 01:14 삭제 해바라기는 아이카를 뜻하는겁니다 아이카가 등장할때 해바라기가 나옵니다... 이들의 회상에도 아이카를 생각할때 해바라기가 등장합니다.

    k2gunsin 2013/03/14 01:15 삭제 예 요시노가 아이카에게 접근했어요 12월호 요시노의 동선으로 잘표현했어요.. 그리고 설명을 했죠 이들은 언제든지 본성을 감춘다구요 아이카가 마히로처럼 행동하거나 요시노와 비교해서 말하는 대사를 보면 알수있어요 그리고 요시노의 회상씬 마지막엔 아이카의 웃음이나 저주로 끝납니다.

    k2gunsin 2013/03/14 01:18 삭제 님은 만화를 전혀 보지도 않고 말하는거에요 마히로가 휴대폰으로 아이카사진 보여준거 제가 제시했잖아요

    k2gunsin 2013/03/14 01:23 삭제 급조해서 다 알수있다면 이딴 글을 올릴이유도 없어요.

    k2gunsin 2013/03/14 01:36 삭제 이만화는 거짓이 많기때문에 작가가 감정선을 표현하려고
    굉장히 공들였어요 대사만 가지고는 절대 파악하기 힘듭니다..

    진다 2013/03/14 01:27 삭제 | 신고 나비 하나 나타났다고 13화에 아이카랑 연관 짓는 건 너무 억지이지 않나요? 절원의 과실이 떠오로기 전에 나비가 대량으로 발생하는 건 일본 구전에 전해오는 것처럼 불길한 일이 벌어질 전조의 의미로 나비를 택했을뿐인 거 같은데요

    사진 가리는 건 의미가 없는 인물을 가릴때 쓰기도 합니다 제가 그동안 자막 제작한게 몇개고 본 애니가 몇편인데 갑자기 기억해 낼 수는 없을 거 같군요

    제 기준에서 해바라기는 마히롭니다 요시노랑 아이카가 데이트를 할때 주변에 해바라기가 만발한 장면이 나오고
    언제나 마히로의 눈치를 봐야하는 요시노와 아이카의 처지를 빗댔다고 봐야겠죠

    만화책을 보고 적은 건데 무슨 말씀이신지... 마히로가 요시노에게 사진 보여주는 장면 봤습니다
    아이카가 요시노에게 접근한게 아니라 요시노가 아이카에게 접근했다는 말씀이신가요?
    요시노가 건물에서 나오면서 아이카를 보고 놀라고 어디서 본적있다고 생각하죠

    그러고나서 마히로의 당부가 생각나서 아이카에게 다가간건데
    이건 마히로의 부탁 때문에 안내를 해주려고 했던거지 무슨 다른 의도는 없어보이는데요

    또... 제대로된 의견을 적어도 급조했다고 의견을 무시하시네 ㅡㅡ

    k2gunsin 2013/03/14 01:29 삭제 설명을 해드렸잖아요 애니13화 절원의나무가 보이면서 나비가 마히로에게 달라붙어요 그리고 아이카가 템페스트 책을 읽고 있어요 감독이 말하고 있는데 왜 부정하십니까

    그리고 블로그에 설명까지 친절하게 해놨어요 님 자막제작의
    애니까지 편집해서...

    k2gunsin 2013/03/14 01:30 삭제 에휴 진다님;'''''' 요번호 요시노가 아이카무덤앞에서 아이카를 예기할때 해바라기 나와요 제발 우기지좀 마시고 ^^


    k2gunsin 2013/03/14 01:32 삭제 지금까지 요시노의행동 패턴을 알고서 예기하시는건지요;
    어려서부터 마히로 목숨을 노린것까지 설명을 해놨는데;;
    마지막에 ........ 생각하는 표정을 보세요; 평소에 요시노는 저런표정 안합니다..

    진다 2013/03/14 01:36 삭제 | 신고 k2gunsin 나비가 마히로에게 붙은 걸 어떻게 아이카로 추측이 가능하냐는 말입니다 그냥 불길한 기운이 덕지덕지 달라붙었다고는 해석할 수 있겠지만 불길한 기운=나비=아이카란 건가요?
    나비는 불길한 일의 전조로 밖에는 예상이 안됩니다

    역시 이러실줄 알았습니다 제가 논리적으로 설명을해도
    앞서 본인의 추측일뿐인 내용으로 반박을 하시니 대화가 안되는군요 글마나 일일이 지적을 하려면 한도 끝도 없고 대체 어떻해야할지 모르겠네요

    k2gunsin 2013/03/14 01:40 삭제 진다 에휴;;; 저주받은 운명 아이카라고 했죠? 나비가 왜 마히로에게 왔을까 생각을 해보세요;; 작가가왜 그걸 표현했는지
    그런걸 생각해보셔야죠 즉 그말은 나비가 아이카란 뜻입니다. 그리고 그 아이카로 인해서 저주받은 운명이 된다는 이야기에요 만화표지에 보면 왜 나비가 마히로와 요시노에 붙어있고 하카제 아이카가 왜 나비를 달고있는지 생각을 해보시길....

    k2gunsin 2013/03/14 01:41 삭제 진다 님이 말한것이 과연 지적인지... 자각을 못하신다면 그만하죠
    질문을 차라리 하세요.. 제대로 아는것도 없으면서 이런 이야기를 한다는거 자체가 챙피한겁니다..

    k2gunsin 2013/03/14 01:45 삭제 진다 님은 뭐하나 아는것이 없어요 이것이 님이 말한지적인가요?
    만화설정도 모르고 의미도 모르면서 계속 지적이라고 말씀하시는건지.... 지기싫으시면 공부해서 오시던가요

    진다 2013/03/14 01:51 삭제 | 신고 애니 오프닝에서도 그렇지만 아이카가 분해되듯이 나비가 되죠 아이카가 불길한 징조라서 나비로 표현을 했다뿐이지 아이카=나비로 단언하는 건 말이 안됩니다

    사람 의견을 끝까지 무시하시는군요 질문을 하라고요?
    사람을 바보천지로 보시나요? 님 말이 무조건 진리라 이거죠?
    님의 의견만이 님의 추측만이 무조건 옳군요
    지적을 해달라고해서 지적을 해줬더니 끝까지 사람을 기만하시네
    이정도 의견도 수용을 못하실거면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글을 이웃끼리 공개하세요


    k2gunsin 2013/03/14 01:53 삭제 하하 말을 말죠 감독이 친절하게 그렇게까지 표현한걸 부정하시는거보면 머 지기싫으신가요? 이해는 갑니다만 님이 말한 지적이라는것이 심히 걸리는군요... 님은 지금까지 전혀 앞뒤도 안맞고 논리도 없고 틀린것만 말씀하시고 인정을 안하시면서 무시한다구요?

    k2gunsin 2013/03/14 01:55 삭제 수용할만한 가치가 있어야 수용을 하죠;;; 님의견은 모하나 제대로 말하신것도 없는데.. 님말이 맞는거 모가있나요? 반박을 해보세요 님이 지금 지적이라는 이유로 말한거 반박할거 없으니까 결국은 나비의 의미로 딴지거시는건데... 그럼 작품을 만든 작가나 감독에게 얘기를 하시는것이'''

    k2gunsin 2013/03/14 01:57 삭제 이제 그만하죠 님을 통해서 제가 머배울점도 없고 시간낭비 같아요.... 그만하시죠.. 진다님

    진다 2013/03/14 02:16 삭제 | 신고 할말은 많고도 많지만 자막 작업도 해야하니 이것만 말해두죠 지금 님의 의견은 모두 실질적인 근거도 없는 추측입니다 님이 아무리 근거라고 제시를 해봤자 추측의 범주를 벗어나진 못합니다 님의 그 추측만으로 님만 이해 가능한 추측으로 설명하셔 봤자 님의 상상으로 밖에는 안 보입니다 님의 추측으로 다른 추측을 부정할순 있습니다 하지만 님의 추측이 진리인것 마냥 남을 무시하는 발언은 님 얼굴에 침뱉는짓일뿐입니다 님 역시 실질적인 물증을 제시하지 못하면 모두 허황된 추측일 뿐입니다 님 추측이 사실로 밝혀진건 아무것도 없으니까요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글마다 다 지적을 한번 해드리죠

    k2gunsin 2013/03/14 02:21 삭제 이것이 추측이라구요? 질렷어요 님에게..... 이정도로 설명을 했는데도 이해를 못하신다면 할수없는거구요 제블로그엔
    오실일은 없으실걸로 생각하고 그만두죠.. 자신이 지적이라는 이유로 틀린것도 하나 인정못하면서 이딴이야기가 먼소용이 있을가요?

    진다 2013/03/14 02:28 삭제 | 신고 k2gunsin 님도 어이가 없죠? 저도 어이가 없네요 제의견은 이해하려하질 않고 자기 의견은 이해를 못한다고 역정을 내시니 어이가 도망을 가겠군요

    k2gunsin 2013/03/14 02:28 삭제 근거하나 제대로 못대고 다틀리고 모하나 아는거 없으신데
    먼 진리고 추측이고 답을 따지자는 겁니까? 님이 저를 비난하는 이유는 그저 제가 잘난척한다는 이야기가 아닙니까?

    뭐 그런태도가 맘에 안드셧다면 사과드리겠지만 전~~~~혀
    아시는것도 없는분이 이런 태클을 거시면 저도 감정을 다스리기가 힘들어서요;;; 아무튼 다음부터는 님과 대할일이 없으니까 그만 하시는것이 좋을거같아요..

    말쌈만 계속 될거같으니 이제 고만해요^^ 피곤합니다...

    k2gunsin 2013/03/14 02:30 삭제 진다 틀린걸 왜 이해를 해야하는건지 정~~~말 님을 이해하기 힘드네요;';'

    k2gunsin 2013/03/14 02:32 삭제 진다 으~~ 님은 자신의 실수도 인정하지 않으시면서 저에게 왜 자꾸 이러시는가요? 머가 맘에 안드세요? 블로그 글이 맘에 안드신다면 안오시면 될것이고.. 말도 안통하는 우리가 왜 이런 대화를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진다 2013/03/14 02:37 삭제 | 신고 k2gunsin 이런 태도가 어이가 없다는 겁니다 저 나름대로 작품을 이해하고 있는데 님의 추측만으로 제 모든 의견을 부정하고 이해력부족으로 몰아갈 권리가 님에게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눈에는 님이 아무것도 모르는것처럼 보였지만 입에 담지는 않았을뿐입니다 대화에 기본적인 예의도 없으시군요

    k2gunsin 2013/03/14 02:41 삭제 진다 님은 전혀 이해를 못하고 있어요 진심이에요 정말로요
    저도 인정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진짜 굴뚝같아요;; 하지만 아닌걸 왜 인정을 해야하나요? 틀린걸 틀렷다고 하는데 그것이 그렇게 맘에 안드시나요? 그리고요 추측추측 하는데 다 근거를 제시했어요 님은 머하나 근거를 제시한것도 없고
    님이 지적이라고 고른것에서 머하나 정답이 없는데 왜 이걸 인정을 안하실라고 할까요? 이해가 안갑니다...

    진짜로 님은 아무것도 몰라요 진심이에요 님을 무시해서가 아닙니다 님자막도 잘본적도 있고 님과 싸울이유도 없는데...

    틀린걸 저보고 자꾸 인정하라고 하시니 저도 미치네요;

    진다 2013/03/14 02:49 삭제 | 신고 k2gunsin 님이 추측한 것중에 확실하게 틀린 거 하나 말씀드릴까요?
    님이 아이카가 죽은 장면에서 핏자국이 달라졌다고 하셨죠?
    님은 이걸 타살에서 자살로 바꿨느니 자살에서 타살로 바꿨느니 하셨는데
    근데 애니에서는 나비의 날개 무늬같은 핏자국같은 그림을 보여줬다가 바로 핏자국이 또 달라지죠 이건 상징적인 의미로 그려진 핏자국일뿐입니다
    그리니 핏자국은 첨부터 달라진 적이 없다는거죠

    님이 절 이해 못하듯 저도 님을 이해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제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게 아니라 전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것뿐이고요

    k2gunsin 2013/03/14 02:52 삭제 진다 원작만화를 예기한겁니다 애니를 예기한것이 아니구요 그리고 그장면이 왜 나왔나 생각을 해보세요.. 그건 다시 그려야 하기때문에 제작비문제로 그전에 있던 그림을 쓴겁니다...

    휴~~~ 정말 피곤하네요;;;;

    k2gunsin 2013/03/14 02:53 삭제 진다 이건 뭐 님의 궁굼한점을 제가 다 설명을 해드리는거 같군요;

    진다 2013/03/14 02:55 삭제 | 신고 k2gunsin 님 말대로라면 중요한 트릭인데 그걸 앞에 나왔던 그림으로 대체하는 게 말이 안될텐데요
    그리고 거의 앉아서 미동도 없는 그림이라 그거 한장 더 그린다고 제작비에 큰 지장이 있지도 않을 거 같은데요

    k2gunsin 2013/03/14 02:56 삭제 진다 그림 하나 그리는데 얼마나 걸리고 인력이 많이 드는지 아시나요? 아 정말 답답해요 님.....

    진다 2013/03/14 02:56 삭제 | 신고 k2gunsin 전 님의 추측에 공감을 못한다고 분명히 말씀드렸습니다
    사람을 가르치듯이 말씀하지 마세요
    제가 인정한 사람이 그런식으로 말한다면 모를까
    제가 인정하지도 않는 사람이 위에서 내려보듯 대하면 상당히 기분이 안 좋습니다

    진다 2013/03/14 02:57 삭제 | 신고 k2gunsin 그러니까 중요한 트릭의 그림을 앞에 걸 가져와서 써야할만큼 쓰잘대기없는 트릭이었냐는 말입니다

    k2gunsin 2013/03/14 02:59 삭제 k2gunsin 공감 안하셔도 좋으니까 그만하세요 안오시면 될것을 왜 이러시는지.... 앞으로 뎃글은 전부 삭제할께요 무의미합니다.

    진다 2013/03/14 03:05 삭제 | 신고 다른 사람 의견을 귀담아 들을 생각이 전혀 없으시군요 그냥 귀찮으면 삭제만 하면 되시나요? 꼭 이야기의 끝은 삭제군요

    k2gunsin 2013/03/14 03:06 삭제 님은 의견이 아니라 억지 때를 쓰고있는겁니다. 그리고 님의 단순함에 정말 질리네요 님하고 더이상 말해바야 소용이 없어요 왜 자꾸 이러는건지.... 요시노때문인가?-_- 더이상 논쟁은 무의미하니까 무조건 삭제입니다..

    k2gunsin 2013/03/14 10:25 삭제 진다님?^^ 다른아이디로 와서 이런 추잡한 짓을 자꾸하셔도 삭제입니다 ^^ 찌질하게 왜이러시는지';

    대화가 안되는 사람하고 무슨 대화를 합니까 이것이 마지막입니다.

  • k2gunsin 2013.03.16 00:15

    미안하지만 님은 상대할 가치도 없어요


    삭제된 덧글입니다. 2013/03/13 22:54

    k2gunsin 2013/03/13 22:56 삭제 예 알겟습니다 죄송합니다, ^^ 의견을 무시한적 없구요 먼저 접근하시는 방법이 문제이지 않을까요? 님이 다른사람 아이디로
    아래 뎃글 단것이 의견이라 보시는지요?
    태클과 의견은 틀리지 않을까 합니다...^^
    힘들게 작업해논 자막을 사소한걸로 딴지걸면 님은 좋으신가요?
    ^^ 저는 그렇게 좋은성격이 아닌가보네요 ^^


    삭제된 덧글입니다. 2013/03/13 23:16

    k2gunsin 2013/03/13 23:20 삭제 님하고 말쌈해봐야 서로 손해니 님뎃글은 삭제할께요

    진다 2013/03/13 23:23 삭제 | 신고 그러실거면 위에 님의 댓글도 지우시죠?
    진짜 끝까지 화나게 만드시네 방금 쓴 댓글은 충분히 할 수 있는 얘기를 한 거 같은데 지금 저하고 싸우자는 겁니까?

    k2gunsin 2013/03/13 23:24 삭제 글 자체를 지울께요
    이런일로 서로 싸워바야 손해 아닐까요? 그리고 먼저 화나게 만든건 님이신데요;

    진다 2013/03/13 23:27 삭제 | 신고 지금 님은 남의 태도밖에 눈에 안 보이시죠?
    님의 태도가 지금 어떤지나 아시나요?
    안하무인격입니다

    k2gunsin 2013/03/13 23:28 삭제 그건 제가 하고싶은 말이네요 님이 먼저 시비걸고 제태도를 문제삼다니요?

    진다 2013/03/13 23:32 삭제 | 신고 위에 지운 댓글에서 제가 한말이라고는 죄송하다면서 ^^이라고 하는 건 보기 안 좋다
    나도 더 이상 대화하고 싶지 않으니 자막 쓰지 않겠다는 답변을 받았으니 됐다 이렇게 말했을뿐인데 그걸 지운 이유는 뭐죠? 제가 어디 잘못된 말이라도 했나요? 님의 행동은 남을 무시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k2gunsin 2013/03/13 23:38 삭제 예 그건 제가 잘못했는데요.. 님은 처음부터 감정이 달린 뎃글을 달으셧어요 의견이 아니였다고 말하고싶네요.
    물론 자신과 다른생각이 있어서 화나신건 알겠는데요
    님의 뎃글은 너무 감정이 실려서 저도 흥분을 좀했네요
    그리고 이왕 처음 뎃글을 다실라면 본아이디로 다셔야 하지않을까요? 본아이디가 아니라서 그런 뎃글을 다신건 아닌지요

    아무튼 저도 흥분한건 사과드릴께요

    한가지 이야기하고 싶은건요 이만화가 그리 쉬운구조의 만화는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진다 2013/03/14 00:03 삭제 | 신고 k2gunsin 제가 쓴글이 의견이 아니면 뭔가요? 제 글이 무조건적으로 비난하는 글이었다는 뜻인가요? 님 말뜻은 제 의견이 의견으로 보이지도 않았다고 해석해야하나요?
    저도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건 님이 생각하는 그런 철학적이고 심오한 만화는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님이 그렇게 생각하시는 걸 말리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소한 남의 의견을 삭제하는 짓은 하지 마셔야죠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의 의견도 공감하진 못해도 무시하진 마셔야죠?
    님과 원만한 대화를 하는 분은 님의 글에 공감하는 몇몇분 뿐이었습니다
    사실 글마다 지적하고 싶은 게 너무도 많지만 지적할게 너무 많아서 댓글 달다가 해질 거 같아서 차마 달지를 못했을뿐입니다
    그리고 전 정당한 의견을 달았습니다 만약에 편지를 볼록하게 해놓지 않은 건 작가의 실수였다치죠 그렇게 빈틈이 많은 작가의 그림에 님은 집착하는 경향이 너무 강합니다 캐릭터의 표정을 전 아무리 봐도 단순히 놀란 표정을 그렸을뿐인데 님은 동요하고 었었을것이다 라고 추측을 하시니 공감을 할래야 할 수가 있나요
    무엇보다 아무도 추측하지 못하고 님만이 요시노가 범인이라는 걸 추측할 수 있는 만화를 작가가 뭣하러 그리겠습니까?
    일웹이든 한국 네티즌이든 만화책 보신분들 중에 요시노가 범인이라고 추측하는 분이 계신가요?

    그리고 님이 지운 댓글에 적혀 있었을텐데요 이 아이디는 해킹 당해서 차단 됏었고 티스토리 이전후엔 거의 사용하질 않는 아이디라서 님이 제 다른 아이디를 차단하셔서 어쩔 수 없이 인증하고 이 아이디로 들어온겁니다 그래서 예전에 만들었던 제 아이디로 적었던 거라고 그것도 제 아이디고 말투가 조금 거칠어 진 적도 있지만 전 못할 말을 했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k2gunsin 2013/03/14 00:05 삭제 진다 그럼 지적을 해보세요^^ 구체적으로요 님의 말한 반박은 감정만 실렷지 구체적으로 머 표현한것도 없지 않나요? 저는 단서를 제공하고 예기를 했는데요

    k2gunsin 2013/03/14 00:07 삭제 진다 한번 저랑 구체적으로 예기를 해보죠 먼저 지적해보세요

    진다 2013/03/14 00:09 삭제 | 신고 k2gunsin 글마다 전부 지적할 시간은 없을 거 같군요 글 하나 지정해주시면 거기에 대해서 몇가지만 지적해 보죠 저도 오늘 타마코마켓 자막 때문에 여기 오래 매달려 있을 시간은 없을 거 같네요

    k2gunsin 2013/03/14 00:10 삭제 진다 이만화의 번외편 특별편 예기가 어떤 이야기인지는 아시겠죠?

    k2gunsin 2013/03/14 00:12 삭제 진다 지적을 해보세요 아무거나 답변드릴께요

    진다 2013/03/14 00:13 삭제 | 신고 k2gunsin 님이 쓰신 글을 하나 지정해주세요 아직 나오지 않은 변외편은 빼고요 그보다 전부터 지적해드리고 싶었는데 예기가 아니고 얘기 입니다 전부터 계속 틀리시길래 지적해드립니다

    k2gunsin 2013/03/14 00:14 삭제 진다 머가 틀린건지 예기를 해주셔야 하지 막무가네로 다 틀렷다고 말하시는것이 이상하지 않나요? 구체적으로 말씀을 해주세요

    진다 2013/03/14 00:16 삭제 | 신고 k2gunsin 아니 "예기"가 아니고 "얘기"라고요 이건 그냥 맞춤법이 틀렸다는 말이구요 님이 밑에 쓰신 글 중에 제가 지적해줬으면 하는 글을 하나 선택해 주시라고요 그럼 그 글에 대해서 지적을 해드린다는 말입니다

    k2gunsin 2013/03/14 00:18 삭제 진다 아 죄송합니다 얘기^^ 님이 지적하시는건 이런것이군요;;;

    님은 다틀렷다고 말씀을 하셧고 님말이 사실이라면 많은데 왜 지적을 못하실까요? 근거 제시 하시고 말씀해보세요

    진다 2013/03/14 00:20 삭제 | 신고 k2gunsin ............님이 쓰신 글중에 아무거나 선택을 해주시라고요 ;;
    그 글에서 제가 잘못된 부분을 지적해 드린다는 말입니다
    몇번을 말씀드려야;; 님 글을 전부다 일일이 지적하고 다닐수는 없잖아요?

    k2gunsin 2013/03/14 00:22 삭제 진다 많으니까 님이 하나골라서 지적하시면 될것아닌가요?
    그리고 지적을 하는 사람이 선택을 해야하죠.


    진다 2013/03/14 00:22 삭제 | 신고 k2gunsin 님이 제일 자신 있어하는 글을 선택해주시길 바랐을뿐입니다

    k2gunsin 2013/03/14 00:24 삭제 진다 다 자신있어요 말씀해주세요 구체적으로 만화몇권인지까지
    설명해드릴께요

    k2gunsin 2013/03/14 00:28 삭제 진다 너무 많아서 골르기가 힘드신가요? 지적하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시네요

    k2gunsin 2013/03/14 00:35 삭제 진다 흠;;;;

    k2gunsin 2013/03/14 00:36 삭제 진다 저랑 이만화를 논하는건 님이 손해일거 같은데;;

    k2gunsin 2013/03/14 00:39 삭제 진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죠? 그냥 간단한 제시라도;;;

    진다 2013/03/14 00:41 삭제 | 신고 k2gunsin 저도 지적하려면 만화책을 보면서 해야죠 님이 하신 것처럼 일단 글 작성 중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k2gunsin 2013/03/14 00:41 삭제 진다 만화도 안보고 말씀하신건가요? 허참;;;

    k2gunsin 2013/03/14 00:42 삭제 진다 결국은 님은 별로 아시는것도 없으시면서 딴지를 거신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만;;

    k2gunsin 2013/03/14 00:44 삭제 진다 지적할것이 많다고 말하시고 만화를 보고 지적을 한다는것이
    맞는건가요? -- 진다님 그냥 포기하세요;;

    k2gunsin 2013/03/14 00:48 삭제 진다 님말은 앞뒤도 맞지않고 지켜진것도 없고 그냥 제추측보다 님감정으로 트집잡은것이 아닌가요? 인정하시는것이;


    진다 2013/03/14 00:54 삭제 | 신고 진다 ;; 진짜 끝없이 억측에 억측을 덧대시네 님이 만화책을 참고해서 설명한 것처럼 저도 만화책을 봐야 정확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을 거 아닙니까? 제가 천재도 아니고 본 만화책이라고 장면 하나하나를 어떻게 다 기억한다는 겁니까 잠시만 좀 기다려주세요 님이 여기저기 장면 가져다 쓴게 많아서 저도 찾는 중이니까

    k2gunsin 2013/03/14 00:55 삭제 진다 하하 님 참웃기시네요 결국은 만화도 모르면서 딴지를 거신거지 않나요"?

    k2gunsin 2013/03/14 00:56 삭제 진다 님이 틀렷다고 말하는것의 근거는 무엇입니까? 이미 틀렸다고 알고있기때문에 지적을 한것이 아니라는 이야기죠

    k2gunsin 2013/03/14 00:56 삭제 진다 이것이 억측인가요? 오답을 지적하려면 정답을 알고서 지적을 하는것이지 답도 모르면서 지적하고 참고서를 대조한다는거 아닌가요"?

    k2gunsin 2013/03/14 00:57 삭제 진다 만화든 애니든 지적을 해보세요 간단한거라도

    k2gunsin 2013/03/14 01:00 삭제 진다 에휴 님하고 논쟁은 무의미합니다... 결국은 아는것도 없으시면서 딴지를 거신겁니다... 이만 종료하죠

    k2gunsin 2013/03/14 01:02 삭제 진다 그리고 한두번 보고 이해될거 같으면 이딴 글올리지도 않아요

    진다 2013/03/14 01:08 삭제 | 신고 k2gunsin 그만 좀 하시죠? 만화책 봤다가 의미없었떤 장면에 의미를 부여하는 님 스타일의 글을 지적하려면 의미없어서 기억에 없었떤 만화책을 참고할 수밖에 없습니다
    가장 최근 글
    "절원의템페스트 저주받은 운명 그리고 해피엔딩" 이 글에 댓글 달았습니다

    k2gunsin 2013/03/14 01:21 삭제 진다 만화책 한 10번읽고 말씀하세요 님이 지적한거 하나도 맞는것이 없어요

    • 진다 2013.03.16 00:16 신고

      상대할 가치도 없는 사람 블로그엔 왜 오셨나요?
      말에 앞뒤는 좀 맞춰주세요

    • 진다 2013.03.16 00:24 신고

      참고로 이 댓글들 올리셔봤자 님한테 득될 거 하나도 없습니다
      도리어 욕만 안 먹으면 다행이겠군요
      무엇보다 절 옹호한다고 다른분이 쓰신 덧글을 제가 다른 아이디로 접속해서 쓴 댓글로 몰아간 짓은 아주 치졸했습니다
      이딴 짓을 하는 분이 상대할 가치 운운할 자격 따윈 없습니다
      만화 추측하고 해석할 시간에 먼저 인간부터 되세요

  • k2gunsin 2013.03.16 00:57

    Fallen Angel 님이 오셔서 친절하게 여기 주소를 알려주더군요...

    일단 대화내용 빼먹은거 없이 올린거구요 더이상 님을 상대할일은 없을거에요

    그럼 수고하세요

    • 진다 2013.03.16 01:07 신고

      이미 댓글 보라고 글 링크를 본문에 적어놨는데
      다른 글도 보고 판단해달라고 했으니 괌심있는 분들은
      제 댓글 알아서 다 보실겁니다
      굳이 욕 먹으러 오시는 님 취향도 참 별나긴 하십니다만
      님이 작성하신 이상한 추측글처럼 쓸데없는 수고를 하고 가시네요

    • 진다 2013.03.16 01:11 신고

      그보다 이제 이런 추측은 안 하십니까?

      "저 위에 댓글들 다 당신이 다른 아이디로 적은 자작 댓글" 이라고

      이런 추측 잘 하시잖아요?

  • 2013.03.16 01:26

    비밀댓글입니다

    • 진다 2013.03.16 02:08 신고

      제 원래 네이버 아이디가 해킹을 당해서 그전에 만들어뒀던 다른 아이디로 접속해서 글을 적긴했습니다만 그 아이디를 차단하는 바람에 결국 인증하고 원래 아이디로 들어갔던거고요
      차단하고 바로 들어가서 댓글을 달았으니 차단된 아이디가 저라는 건 대놓고 가르쳐준 셈이었죠
      그런데 일부러 다른 아이디로 써다느니 어쨌다느니 하고 있고
      그걸로 꼬투리를 잡고 "이 아이디로 쓴 댓글도 네가 쓴 거, 저 아이디로 쓴 댓글도 네가 쓴 거" 이러고 있으니
      저 사람은 아직도 제가 다른 아이디로 1인 다역을 했다고
      정말 믿고 있는 눈치더군요
      음 장애라... 본인의 추측뿐인 글을 전부 사실처럼 믿고 있는 보면
      정신 장애로 치면 피해망상이나 과대망상인 거 같네요
      두개 다 해당되는 거 같네요
      저도 저분, 님 말씀처럼 진심으로 연구해보고 싶네요

      참고로 저와 나눈 대화를 굳이 여기까지와서 남기고 가는 거 보면
      저 댓글들을 누가 읽으면 반드시 자신 말에 공감을 해줄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는 것도 같은데
      이것도 참 이해할 수 없는 심리상태네요

    • glqdlt 2013.03.22 17:22

      음 댓글이 비밀댓글이라 내용을 모르겠는데

      아마 이거 다른분들도 오해하고 계신가보네요.

      아.. 제 ip ㅋㅋ 라도 보여드리고 싶은 심정인데..

      밑에 글 써놔서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그 댓글 삭제 당한 다른사람입니다. 오해하지마세요.

  • 유카 2013.03.16 21:11

    결말그렇게 되는군요...흐음...
    해피엔딩이어서 다행이고 아야카가 바란대로 둘은 미래로 나아갈수있어서 다행이네요
    뭐....요시노는 좀 더 걸릴거같지만.ㅋ
    하지만 22화 회상씬이 다르다니 기대됩니다 만화책 8권은 못봐서..
    그래도 재미있엇어요..ㅋㅋ

  • 유카 2013.03.16 21:11

    결말그렇게 되는군요...흐음...
    해피엔딩이어서 다행이고 아야카가 바란대로 둘은 미래로 나아갈수있어서 다행이네요
    뭐....요시노는 좀 더 걸릴거같지만.ㅋ
    하지만 22화 회상씬이 다르다니 기대됩니다 만화책 8권은 못봐서..
    그래도 재미있엇어요..ㅋㅋ

    • 진다 2013.03.17 18:30 신고

      원래 만화책에서는 요시노랑 마히로가
      시작의 나무 파괴할때 같이 안 가고 일본에 남아있거든요
      조금은 다른 결말도 기대해볼 수 있을것도 같네요
      그래봤자 원래 결말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을 것도 같지만...

  • ㅇㅅㅇ 2013.03.17 08:29

    k2 말이 안되는게 간단히 말해서 그럴수도 있지겠만 요시노가 범인이라면 범인 탐색때 왜 발견이 안됩니까? 시작의 나무가 숨겼다고요? 4권에 보면 시작의 나무가 각성상태일때 바로 제거대상이 요시노였습니다. 요시노를 위해 숨길 가능성은 거이 없다고 봐야죠. 그리고 요시노가 정부측과 뒷거래를 한거를 배신이라고 했는데.. 결과가 시작의 나무의 폭주를 가지고 온 것일뿐. 개인적인 문제가아닌 초월적(세계니 마법이니)인 문제를 개인들의 힘으로 혼자 해결하려는거보다는 조직이든 정부라는 큰 단체에 손을 내미는것은 개인의 입장에서는 당연히 상식적으로 보이네요. 애닌지 만화책인지 요시노가 멘트가 마히로 돕기위해서 거래를 하자고 말합니다. 뭐 그것도 거짓이라고 말한다면 할말은없지만요

    • 진다 2013.03.17 18:35 신고

      밑에 글에서도 썼었지만 요시노가 아이카를 죽일 동기도 없고
      죽일 수 있는 방법도 없고요

      그런데 저 사람은 아이카를 자살로 몰아간 게 요시노라느니...
      요시노가 절원의 마법사 이상의 존재라느니하는 추측까지 해놨더군요
      이분은 추측도 망상도 아닌 작품의 재창조를 하고 계시더군요

  • ㅋㅅㅋ 2013.03.17 13:41

    본편 진행이 궁금해서 검색하다 나왔던 그 블로거네요. 첨엔 본편 네타를 하나도 모르니까 '헐 진짜 이렇게 진행된다고?'하고 믿을 뻔했는데 갈수록 하는 말이 가관이라 그냥 혼자 헛소리하는구나 싶더라고요. 뭐, 자기가 증거라고 대는 것도 맥락상 그렇게 풀이가 될 리가 없는 연출이나 대사인데 맞다고 쓰고 있어서 태클이라도 걸어볼까싶어서 리플창 열었더니 반대의견자는 다 병신취급에 난독도 쩔어서 얽히기 싫어 그냥 창 껐습니다. 진다님과 싸우던 저 위의 리플도 봤는데 난독이 그런 난독도 없던 걸요. 뭐랄까 보름달을 가리키며 저건 보름달이다하고 말했더니 저건 반달이라고 말하는 상황? 괜히 저 글 보고 절원의 템페스트 스토리를 터무니없이 오해하는 분들 계실까 걱정되네요.

    • 진다 2013.03.17 18:40 신고

      그러게요 저님은 보름달을 반달이라고 한다기보다는
      저긴 아직 달이 덜 차서 보름달이 아닐지도 모른다 라는
      아주 그럴듯한 궤변을 늘어놓고 있죠

  • 과객 2013.03.17 16:44

    네이버 블로그 친목질은 정말 막장적으로 주변에 정평이 나 있죠. 신경 쓸 건덕지도 되지 못합니다.

    • 진다 2013.03.17 18:42 신고

      저도 몇군데 돌아다니며 댓글을 달았다가 불에 데여보긴 했지만
      이정도로 심하게 데여본 건 또 처음이네요

  • Fallen Angel 2013.03.17 18:08 신고

    사과하라고 덧글 남겼는데 쓰레기 짓을 하네.
    죄송합니다. 덧글창 더러워지게 만들어서....

    • 진다 2013.03.17 18:45 신고

      아니요 애초에 저런짓을 할거라는 건 충분히 감안하고 썼던 글이라
      댓글 지워버려도 되지만 일부러 놔뒀습니다
      자기가 앞장서서 욕먹고 싶다는데 그렇게 해줘야죠

  • 그D 2013.03.18 13:46

    자신의 의견과 다르다는 이유로 그렇게 쏘아붙이는 걸로 봐서도 아직 정신이 덜큰거죠.

    • 진다 2013.03.19 18:13 신고

      자기 추측이 다 맞다고 생각하니...
      술도 마신다는 거 보면 미성년은 아니니
      정신이 덜 컸다기보다는 이상하게 큰 거 같네요 =_=
      저건 철이 들고 말고의 차원이 아닌 거 같아요

  • 아 ㅠㅠ 2013.03.18 16:14

    와.. 이 정도면 정신병자네..

    • 진다 2013.03.19 18:16 신고

      저 사람 제일 걱정되는 게
      번외편에서 요시노가 범인이라는 내용이 안 나와도
      끝까지 작가가 요시노 감싸줬다 작가가 독자한테 결말을 맡겼다
      이런 말을 하면서 작품이 번외편까지 다 나와도
      자신만의 망상에 빠져 살 거 같아서 무섭네요

  • 오오미 2013.03.21 23:54

    저 잉가는 작품을 어떻게 보는 거지?
    사이코같이?!

  • 베어문도넛 2013.03.22 12:38

    와...
    그냥 조금만 보고 왔는데
    설마하니 나비를 아이카와 엮을 줄이야...
    이정도쯤 되면 과대망상증이네요
    나비에 대해선 굳이 깊게 생각할 필요 없지만 굳이 작가의 의중을 추측해보라고 한다면
    회상장면이 너무 현실적이라서 현실과의 차이점을 두기 위한 일종의 작중 표현일 터인데...

    • 진다 2013.03.22 18:51 신고

      애니 내용 보고도 그렇게 말하던데
      본인이 감독의 의중을 모두 파악하고 있는 것처럼 말하더군요....

  • glqdlt 2013.03.22 17:24

    안녕하세요, 자막만드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항상 감사히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저는 본문글에 응호했다며 언급되고 있는 사람 본인입니다,
    23화 자막 받으러 왔다가 제 얘기가 나오길레 댓글남기네요. ㅎㅎ
    당시 댓글로 응호라기 보다는.. 그냥 블로그주인장님이
    대화하는 방식이 .. 그건좀아닌거같다고 했었습니다.
    햄릿 인용글 좀 알아보려 들렸다가.. 자기 할말만 하고는 댓글 칼 삭제 하는 모습에 웃겨가지고..ㅋㅋ
    아 이사람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서.. 뭐 오지랖이라면 오지랖이었겠지만..
    이런 이유로 글을 좀 끄적였었는데.. 저도 바로 삭제하더군요, 칼처럼 ㅋㅋ..
    지금 생각해도 삭제당할 만한 얘긴 아니었다고 생각드는데.. 음.. ㅋㅋ
    암튼 그 후로 삭제하고 나서는 위에 말씀하시듯 진다님이 뭐 다른아이디로..글을 썻니 마니 치졸하다니
    그런 댓글을 남기길레, 나는 진다님이 아니다..왜 내글 삭제하냐 머 이러는 둥 마는 둥 글도 썻는데..
    바로 삭제.. 정작 진다님 다른아이디로 왜 그러냐는 식의 자기 댓글은 그대로 남겨두는 모습은 참 당황스러웠네요.. ㅋㅋ 그리곤 댓글금지 시켜버리던 ㅋㅋ
    지금은 어찌됬나 모르겠군요 ㅋㅋ 풀려있으려나,..
    암튼 뭐 .. 두서없이 말해가지고 뭔소린진 저도 모르겠지만..
    상황이 이랬습니다 ㅋㅋ 그냥 주인장하고 저하고 둘이서 실랑이 했었네요 ㅎㅎ
    그 뒤로 별 신경도 안쓰고 제 할일하면서 잊고 살았는데
    애니 자막 받으러 왔다가 이글 보고나니 다시 생각이 나네요.
    참 황당했었는데..ㅋㅋ 진다님은 얼마나 황당하셧을지..
    그냥 너무 맘상해하시지 마시고 생각하지마세요.. ㅎㅎ
    별에 별 많은 사람이 사는게 이 세상이 아니겠슴까, ㅎㅎㅎ
    그럼 저녁 쯤에나 자막 받으러 다시 들리겠습니다, ㅎㅎ

    • 진다 2013.03.22 18:53 신고

      님이랑 진짜 얘기 좀 하고 싶었어요 =_=
      저 어울한 기분은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정말 모를듯;
      어찌나 황당하고 어이가 없던지....
      그나마 저짓을 해줘서
      저 사람을 인간으로 대해줘서는 안된다는 결정을 내릴 수가 있긴했네요

    • glqdlt 2013.03.23 21:47

      ㅎㅎㅎ그러게요,

      당해보지 않으면 정말 모르죠. ㅋㅋ

      무슨 사람을 물 보듯이 말하는 데다가

      말하다보면 나는 누구랑 대화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고 ㅋㅋ

      그 분.. 말할것이 한두개가 아니지만..

      자기할말만 하고는 남의 말 삭제해버리는게 ㅋㅋㅋ 진짜.. 어휴..

      저 같으면 폭발해서 ㅋㅋ 바로 욕이 나왔을껀데..

      진다님은 꾹 참으시고 말을 이어가시는게 신기했었네요 ㅋㅋ

      그리구 보니깐 그 블로그주인 ㅋㅋ 여기도 왔었나본데..

      뭘 읽으라고 남의 말 다 삭제해놓고

      혼자말해논걸 갖다가 복사붙여넣기를 해놨는지 모르겠네요.

      저 사람 왜저런답니까 ㅎㅎ

    • 진다 2013.03.28 05:38 신고

      고딩때 이후로 인터넷에서 막말안하는 게 버릇이 돼서 =_=;
      글은 곱게 써줬지만 입으로는 십원짜리 욕 나왔죠
      저 댓글을 남겨놓고 갔다는 건 정말 정신 이상으로 밖에는 안 보이네요
      저 댓글 보고도 자기편이 늘어날 거라고 생각하는 거 같아요;

  • 하하하 2013.03.22 18:31

    k2저 사람 자기가 말하는 대로 안되면 원작자한테 "왜 내가 말한대로 스토리가 진행 안되?" 라고 따질 기세네.
    풉 진짜 우습네요.
    저는 만화같은 원작 안보고 스토리 같은것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애니를 봤는데요.
    아이카가 죽었다는 내용 나오면서 히로인인 아이카가 왠지 살아있고 절원의 마법 사라고 생각했었는데요.
    하지만 아이카는 살아있다고 생각한것은 틀렸고 절원의마법사라는것은 맞았었네요.

    • 진다 2013.03.22 18:55 신고

      번외편 다 나오고 난 후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_=ㅋ

      전 솔직히 아이카가 절원의 마법사라는 예상을 초반에도 못했고 초반에 네타를 봐버려서 =_=; 예상을 해볼 틈도 없었네요

  • aori 2013.03.23 16:30

    저도 실은 저분 글 방금 읽고 요시노를 너무 이상한애로 몰아가는게 아닌가 좀 어이없어했던 사람입니다. 애가 감정을 안들어 내고 살긴 하지만 저 분이 생각한 만큼 요시노가 미친놈으론 보이지 않거든요 물론 표정은 미친놈처럼 나오긴했지만 제 생각으론 요시노는 겁쟁이라서 그렇게 간단히 죽음으로 몰고갈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제가 애니만 봐서 그런거지 모르지만 어쨌든 요시노를 너무 비판해서 좀 그랬었는데 이글을 읽어서 한결 나아진것 같아요...(- -)(_ _)

    • 진다 2013.03.28 05:39 신고

      요시노 어쩌다 독백하는 거나 대화를 듣고도 어떻게 저런 예상이 가능한지 이해가 불가능하네요
      저 사람 논리로 치면 요시노랑 하카제랑 얘네들은 하나부터 끝까지 다 연기하고 있는건가?

  • 저도 2013.04.05 01:28

    윗분말대로 자막카테고리엔 자막만 올리셧으면 하네요..(그냥 제 바램임)
    전 스포라 써져잇길래 안봣지만요~왠지 사람이란게 스포란게 써져잇으면 더 보고싶다는 심리랄까..그런게 잇는거같네요..
    그리고 이말은 기분나쁘게 들리실지도 모르겟지만..
    좀 쿨해지셧으면 합니다..
    저번에도 디씨인들이 어쩌고 하고 글하나 올리셧죠?
    자막경력 왠만큼 되신분들은 그런 일따윈 쿨하게 그냥 무시하시던데~
    그냥 무시하는게 정답입니다~괜히 신경써봤자 골치만 아파지고요~
    내가 내블로그에 글쓰는데 무슨상관이냐 하시겠지만...괜히 이런글 보면 이걸 굳이 올려야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진다 2013.04.05 18:12 신고

      최소한 직접 와서 자막을 받는 분에게 제 속내를 밝히고 싶었을뿐입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화풀이도 하고 싶었습니다
      볼지 말지의 선택권은 드리긴했지만 배려가 부족했던 거 같긴하네요
      저도 웬만한 글을 무시하고 넘어가는 편입니다만
      정말 터무니없는 내용으로 트집을 잡는 건 화가 안 날수가 없더군요
      그냥 무시하고 속에 꾹꾹 담아놓는 것보다 누구에게든 밝히고 화를 푸는 게 저는 더 좋다고 생각했을뿐이에요
      지금 생각해봐도 그런 글이라도 쓰지 않고 지금까지 왔다면 지금쯤 울화통이 터졌을 거 같아요
      전 죽을때까지 쿨할 수는 없을 거 같네요
      자막제작자의 블로그에 자막만 받으러 오시는 건가요?
      이런 제 이야기를 제 생각을 듣고 싶지 않으시면 그냥 네이버에 자막 검색하시면 빨리 빨리 받아가서 올리시는 분들 많으니 그쪽을 통해서 받으시면 될 문제니까요
      저로서는 악성 글을 보게되면 자막만드는 것에 회의를 느끼게 되고
      하소연이라도 해서 그 회의를 풀어주지 않으면 자막 따윌 계속 만들 수 있을리가 없습니다
      이런 글이라... 자막제작자가 속이 곪아가고 홧병으로 속이 뒤집어져도 자막만 올리면 상관없나요?
      그건 아니실 거 아니에요?
      악의적으로 스포를 일부러 보란듯이 적어놓은 것도 아니고
      자막이란 게 불특정 다수가 와서 받아가는만큼 스포에 관해서 최소한의 배려만 하면 문제될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글이 다분히 사적인 내용이긴하지만 자막 역시 사적인 취미 생활의 일환일뿐입니다
      저도 평범한 사람일뿐입니다 다른 블로거처럼 이런 글도 저런 글도 쓸 수 있는거죠

    • 1234 2013.11.18 18:45

      저도/ 자신의 블로그에다 자신이 어떤이야길 쓰는건 주인장맘이지 언제부터 자막블로그가 공유물이됬냐? 너같이 자막자 기계취급하는새끼때문에 자막자는 힘빠지는거야 개념없는 십덕새끼야 ㅡㅡ

 

 

아이카의 정신감정을 한번 받아보고 싶은....
어떻게 그렇게 무덤덤할 수가 있을까...
만화책을 봐서 내용은 알고 있었지만
20화랑은 또 다른 충격을 안겨주는 21화로군요...

 

만화책하고 약간 내용이 다르더군요
극적인 결말을 내려고 약간 바꿔놓은 거 같네요

 

 

절원의 템페스트 21화 자막.zip

 

자막 수정

오타 수정

슈우님 별솔님 감사합니다

 

http://ssheoos.tistory.com

 

  • 이전 댓글 더보기
  • neco 2013.03.08 13:58

    오우 21화 나왔군요. 이거 어케 끝나려나 정말 기대 되네요 ㅎㅎ
    아이카에 대한 저 설정 첨부터 느낌이 오긴했지만.. 주변에 저런 사람 없어서 다행일지도..

    • 진다 2013.03.09 21:20 신고

      이해는 하지만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도
      자기 목숨 함부로 하는 사람은 좀...
      무엇보다 소설이나 드라마에서 자살하는 사람들의 반응하곤
      전혀 다른 반응을 보이는 아이카에게 신선한 충격을 받았네요

  • 아쿠아원 2013.03.08 14:58

    자막감사합니다!!
    잘볼께요 수고하셨어요 ㅎㅎ

  • 츠나 2013.03.08 15:54

    자막감사해요

  • 무혼 2013.03.08 16:19

    감사합니다!

  • 123 2013.03.08 16:35

    본즈가 과연 극적인 결말이 가능할까? .......

    • 진다 2013.03.09 21:22 신고

      그보다 전 만화책 스토리대로 완결을 내면
      극적인 완결이 가능할까가 의문이던데요
      그래서 이번화에 내용을 약간 추가한 거 같습니다

  • tokia75 2013.03.08 17:07

    진다님♡ 자막 감사드려요.^-^

  • 감사합니다 2013.03.08 17:49

    좋은 자막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극적인 장면들이 여운이 많이 남네요.
    결말이 어떻게 날지 정말 궁금하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진다 2013.03.09 21:23 신고

      만화책도 완결은 아직 안 나왔지만 지극히 평범한 결말은
      나무 쓰러트리고 아이카 편지 확인하고 끝나겠죠
      또 반전이 있으려나요?

  • 안녕하세요 자막도둑입니다 2013.03.08 18:12

    안녕하신가 난 자막도둑이라네
    그런고로 자막을 훔쳐가도록 하지.(이글은 무시하셈....ㅋㅋㅋ매번 감사드림)

    • 진다 2013.03.09 21:24 신고

      =_=ㅋㅋ 훔쳐가셔도 자막은 그자리에 있다는...
      재밌게 보세요

  • 궁금 2013.03.08 18:23

    약간이 어느정도의 차이인가요? 원작도 봐야되나..

    • 진다 2013.03.09 21:25 신고

      아직까진 안 보셔도 상관없습니다 만화책하고 크게 달라진 건 없어요
      예고편도 만화책대로였고요

  • sheria 2013.03.08 19:08

    자막감사히받아갈게요ㅎ~ㅎ 수고하셧어용!!

  • 리듀의 Sickle 2013.03.08 19:25

    감사합니다. ㅎㅎ
    (절원 원작은 본편은 완결내고도 외전은 쓴다고 해서 기뻤음 ㅎㅎ;)

  • 슈이츠 2013.03.08 19:28

    오호호! 기다리던 21화!! ㅋ

  • 해비수 2013.03.08 20:18

    동기까진 생각이 미치지 못했지만..
    18화 댓글에 적었듯이 사건의 트리거를 위한 액션이였군요...

    아이카는 해탈의 방법이 부정적으로 향했다고 할까...
    결과론 추구자라고 할까....뭐 그렇네요...
    한마디로 so cool~~입니다

    • 진다 2013.03.09 21:30 신고

      너무 쿨해서 추울지경이죠 ㅎ
      아이카를 보고 있으면 말은 평범하게 하지만
      감정은 죽어있는 사람 같아 보여요
      공포를 느낄 수 있어야 행복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 꽁이 2013.03.08 20:27

    자막감사합니다~~

  • 미네티 2013.03.08 21:07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 저번화에 이어 이번화도 놀랠노짜네요 ㄷㄷㄷㄷ.....
    너무 어린나이에 자각을 해버린 아이카로선 어쩌면 당연한 선택이었을지도 ...
    엔딩을 어떻게 하려나 모르것네요 ㅎ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호러블 영상도 20화처럼 추가가능하신지요 ㅎㅎ

    • 진다 2013.03.09 21:32 신고

      글쎄요.. 호러블 영상은 mkv영상이라 제 컴터 상태가 mkv영상은 잘 돌리질 못하더라구요 캐릭터 입하고 목소리도 안 맞는 경우도 있고

  • 별솔 2013.03.08 23:35

    자막 감사합니다.
    15:39 부분 "살제로->실제로" 같아요.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 인천식이 2013.03.08 23:42

    원작도 봐야겠네요
    자막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진다 2013.03.09 21:40 신고

      달라진 내용이란게 아이카의 편지 내용이 만화책에서는
      그냥 흔적만 남기지 않게 조심해서 가라는 말 뿐이라서
      하카제가 현대로 돌아와서 편지를 바로 보여줘버리는데

      애니에서는 모든 일이 끝나고나서 자기 편지 요시노랑 마히로에게 전해달라는 말이 추가 됐더라구요
      22화에서 그냥 아이카가 죽음의 진상만 밝히고 편지는 안 전해줄 거 같네요

      만화책에서는 요시노랑 마히로가 편지를 읽고 반응이 무덤덤했던걸로 봐서
      애니에서는 편지로 뭔가 감동을 주려고 편지를 나중에 공개하고 편지내용만 추가하려는 거 같아요

  • 슈우 2013.03.09 13:41

    자막 언제나 감사합니다.
    20화 볼때 느낌이 왔었는데 진짜 그대로 진행해서 멘붕 하고있습니다ㅠㅠ
    이제 거의 완결도 다되었고.. 만화책 내용도 알고계신거보니 만화는 8권이 완결인가 보네요? 8권 정발하면 싹 질러버려야지..
    아, 11:59 '역할을'→'역할은' 같네요.
    사족으로 이부분 ost가 너무 좋던데 요번 ost 앨범에는 포함안되었더군요OTL 다음 BD를 기다려야지..

    • 진다 2013.03.09 21:52 신고

      만화책은 9권 완결이고 번외편이 나온다는군요
      아이카랑 하카제 대화할때 나와던 OST는
      베토벤 소나타 템페스트 3악장이라는군요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 양푼 2013.03.10 19:05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 guilty 2013.03.13 14:53

    본즈가 꾸준히 좋은 작화를 유지해줘서 눈이 즐겁고 뭣보다 내용이 어디로 튈지 몰라서
    식상하지 않아 재미있네요.
    아이카의 심정이나 결단은 이해가 가지만 너무 가볍게 말하는 태도는 확실히 비정상이네요.

    • 진다 2013.03.14 04:17 신고

      아이카의 저 상태가 하네무라와는 달리 절원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가진 절원의 마법사라서 그런 거 같네요
      저렇게 명랑한 표정으로 근심걱정없이 자살을 하는 사람이 있을 리가 없을테니까요

 

 

오늘 어쩌다보니 많이 늦었네요

9화도 그렇고 10화 예고도 평범한 일상물 계속 되는 거보니

역시나 진지모드는 없는 모양이네요

 

근데 타마코랑 타마코 엄마랑 똑같은 자리에 점이 있네요 =_=;

 

타마코 마켓 09화 자막.zip

 

http://ssheoos.tistory.com

스포 원치않는 분은 밑에 글 읽지 마세요

 

 

 

 

 

 

 

 

 

 

 

 

 

 

 

 

 

 

 

 

 

 

 

절템 8권 이상 보신분 중에 혹시 요시노가 범인이라고 생각하신분 있나요?
어떤분 추측글을 봤는데 요시노의 말은 거의 모든 게 거짓말이고
아이카도 요시노가 죽이고 마히로랑 하카제도 이용했다면서 거의 사이코패스취급을 하더군요
이런식으로 추측하는 사람은 처음봤네요

 

8권 내용보면 자살하겠다는 아이카를 하카제가 기를 쓰고 말리는데도 결국 하카제 기절시키고 아이카는 자살하러 가죠
가만히 놔두면 죽을 아이카를 요시노가 왜 죽인다는 건지.... 무엇보다 죽일 동기도 없고요
여기서 이분은 요시노를 절원의 마법사 이상의 존재일거라고 또 추측을 해놓으셨더군요...
하카제는 시간만 뛰어넘었을뿐인데 죽었다가 살아난 거라고 하고 흠...

 

하카제가 죽었다가 살아났다는 추측도 이분은

인형에 하카제의 기억이 들어 있어서 그 기억만 가지고 되살아난 거라 죽었을 때의 기억이 없어서 죽었다는 걸 모른다고 하던데

 

무인도에 갇혀서 생활하던 하카제가 인형을 발견한 마히로와 요시노의 도움으로

2년전의 무인도에서 2년후인 현대로 살만 옮기는 방법으로 돌아오게 되죠

이렇게되면 2년동안 하카제는 뼈만 남은 상태가 됩니다

뼈는 시간여행을 위한 매개체일뿐인데 이걸 죽었다고 표현할 수 있나 모르겠네요

이 2년 사이에 사몬이 섬에 도착해서 하카제의 뼈를 회수하죠

 

아이카를 죽인 범인을 확인하러 다시 과거로 갈때는 만약 사몬이 1년 전에 뼈를 회수했다면

사몬이 뼈를 회수하기 전인 1년 반 전의 과거로 가서 아이카의 살해범을 확인하고

사몬이 뼈를 회수하러 오기 전에 무인도로 돌아가서 다시 살을 옮기는 방법으로 현대로 돌아오는 거죠

다들 이렇게 이해하고 계실 거 같은데 이걸 굳이 장황하게 설명할 필요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다르게 이해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이분 추측이라는 것도 "쥰이치로가 요시노를 힐끔 쳐다봤다 예전부터 알던 사이라서 쳐다봤을것이다"

이런식의 추측이 대부분인데 댓글로 대화나누는 거 보면 본인은 명확한 근거를 대고 있다고 하시니 뭐라 할말이 없더군요...

솔직히 이분글 읽고 있으면 생각이 너무 편향된 거 같아서 좀 답답하던데
뭐 공감이 안 가긴해도 이런식으로도 생각할 수 있다는 건 대단하긴하더군요
워낙 자기 주장이 확고한 분이라 댓글로 뭐라하면 싸움만 날 거 같아서 못 쓰고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떤지 이분말고도 이렇게 생각하는 분이 계신지 궁금해서 제 블로그에 끄적거려봤네요

 

그분글 링크 달고 싶은데 무서워서 못 달겠네요 =_=;

  • 천사 사쿠라 2013.03.06 10:13 신고

    그 분... 이상하군요...
    요시노가 그럴리 없는데...
    원작인 만화책인가 소설에서 아이카가 자신이 그렀다고 했다면서요...
    이유를 말하며...
    근데 요시노가 범인이라고 하다니
    이 애니에서 제가 좋아하는 요시노를 범인 치급을 하다니...ㅜㅜ

    • 진다 2013.03.07 20:45 신고

      요시노가 아이카를 자살로 몰아갔을수도 있다고도 하던데
      자살하기 고작 몇시간 전에 하카제를 만나서 사정을 듣고 나서야
      자살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는데
      어떻게 요시노가 아이카를 자살로 몰아갔다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 너클커브 2013.03.07 13:25 신고

    아이카가 자살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리 주장하는 것은 무슨 황당한 이야기일까요;;;
    원작 무시...???

    • 진다 2013.03.07 20:57 신고

      그분은 자살도 확실한게 아니라고 하죠
      자살하는 과정이 안 나왔다고요....
      아이카가 자살한 장면에서 핏자국이 서로 다른 그림이 있다고도 하던데
      그건 단순히 애니 오프닝에서 아이카의 몸이 분해되는 모습처럼
      상징적인 의미에서 그린 그림인 거 같은데 말이죠
      자살이든 누가 죽여서 의자에 옮겨놨든 핏자국이 그물 모양처럼 나오는 게 가능하진 않을 거 같은데 말이죠 질질 끌고가서 의자에 앉히든 들고가서 의자에 앉히든 절대 나올 수 없는 핏자국인데 말이죠

  • wbs 2013.03.07 14:05

    아 그분 블로그 글 봤어요- 쉽게 절원의 템페스트 관련검색으로도 나오고, 나나야님 블로그에도 자기 주소 세우고 그러더라구요 'ㅁ' 전 요시노가 그리 대단한 인물일꺼라고 예상되지는 않는데요, 아직 9권 완결이 안나서 모라고 할순 없지만, 대단한 반전은 이미 나오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20화에서요. 만화책 8권 내용도 어마어마했구요... 전 전혀 예상을 그리 못했었으므로... OTL 여튼, 결말이 정말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 진다 2013.03.07 21:01 신고

      정말 저분말처럼 그런 반전이 있다면 9권이 완결이라는데
      과연 한권 안에 다 담아낼 수 있을까요? 시작의 나무와의 일전도 남아있는 상황에서 요시노의 진실까지...
      그분은 번외편으로 나올거라고 하시긴 하던데
      저게 사살이라면 이 만화에게 가장 핵심적인 내용이라는 건데
      그런 중요한 내용을 본편도 아니고 번외편으로 다룰거라는 것도 말이 안되는 거 같고요

  • cis1092 2013.03.10 01:50

    혹시 이분 말하시는 건가요?
    http://blog.naver.com/k2gunsin
    저도 한번 댓글로 다른 의견을 말해봤는데 엄청 까였어요...

    • Fallen Angel 2013.03.10 01:58 신고

      그분말에 따르면 자신은 이미 9권분량을 소년강강에서 이미 봤다고...
      그래서 자신이 하는 말이 맞다고..... 그래서 결말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만약 틀리면 개같이 까야죠. 제가 당한 것처럼....

    • 진다 2013.03.10 03:12 신고

      음... 주소 링크는 하지 마시지
      이분은 누가 다른 의견을 내면 무조건 이해력이 떨어지는 사람 취급을 하더군요
      저도 만화책 8권까지 봤습니다만
      작가의 의도를 제대로 파악도 못하고 전반적인 이해력도 떨어지는 건 오히려 그분인 거 같네요
      본문에도 썼지만 하카제가 죽었었다고 생각하는 부분만 봐도 그렇고요
      시간 이동의 트릭은 이미 다 밝혀졌는데 트릭을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식으로 추측하는 것부터 이해불가능이었거든요
      이런 말을 해줘봤자
      그분은 한숨 푹 쉬고 "무식한 인간들" 이러겠죠
      다른 게 문제가 아니라 두분 다 경험자이신 거 같으니 아시겠지만
      일단 의견을 내면 자기 기준의 근거와 추측으로 무조건 아니라고 부정을 한다는 겁니다
      그래놓고 이해력 떨어지는 사람들 때문에 이제부터 서로이웃 공개로 글을 올리겠다면서
      좀 이해가 따라오시는분만 이웃 신청해달라고 해놨더군요
      최근글보니 요즘은 이상한 딴지 거는 사람들이 없다면서
      본인글에 공감하는 사람을 제외한 다른 분들 의견은 다 딴지 취급을 하고
      언제 무너질지 모를 자신만의 멋진 모래성을 쌓고 계시더군요...
      상황이 이러니 누가 무서워서 태클걸 맘이 생길리가 있나요
      이런 태도들이 제일 불쾌하네요

      저도 결말만 나오기를 벼르고 있습니다

  • 2013.03.10 22:28

    비밀댓글입니다

    • 진다 2013.03.12 02:52 신고

      보내주시면야 감사하죠 ㅎㅎ
      ssheoos@naver.com 44화가 완결인가 보군요

    • 2013.03.12 06:58

      비밀댓글입니다

    • 진다 2013.03.12 07:58 신고

      음 전 다운로드가 되는데 이상하네요
      사냐 2기 자막 글에서 댓글을 다셨었네요
      예전글에 달린 댓글은 최근글 댓글에 묻히면 확인이 어려워서..;
      작샤 2기 자막은 자막 시작하고 얼마 안되서 만든거라 많이 미숙했던 자막이라
      제 손으로 직접 보내드리려니 살짝 민망한 =_=...
      메일 보내드렸어요 절템 잘 보겠습니다~
      샤나 자막 지웠다가 다시 업했는데 이젠 다운이 잘 되려나

    • 2013.03.13 07:48

      비밀댓글입니다

    • 진다 2013.03.14 04:14 신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완결까지 잘 봤네요

  • 듀랄루민 2013.03.15 15:51

    상황극

    마히로 : 좀 있으면 하카제가 돌아오겠군
    요시노 : ...
    (하카제가 돌아왔다.)

    !!
    하카제: 윽! 툭!
    에반제린:하카제 목이 꺽였어!!!! 어떻게 된거야!!
    하카제 : 목이!!

    요시노: 흐흐흐(몰래 유골 중에 2번 목뼈를 훔쳐 숨겼지..)
    하카제: 꾁

  • 유카 2013.03.16 21:17

    것보다..... 이미 첫권에서
    마법이있다는 시점에서 죽은 사람을 살릴수있냐고 물었잖아요
    그 시점에서 제게 있어서 이미 요시노가 아야카를 죽였다는건 말이 안된다라고 결론났는데..
    ㅎㅎㅎㅎ
    그런게... 사랑하는 것도 엄청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일부러 죽여놓고살리고 싶어한다니..
    아무리 그래도 말이 안되잖아요 차라리 인격이 하나 더 있었다 라면 모를까..
    저도 아야카의 "요시노씨는 제가 알고있는 사람중 가장 무서운 사람이에요"라는 말이
    좀 걸렸는데 그냥 슥 넘어가는 모양이네요 의미가 궁금한데..
    확실히 만화책에서도 나왔는진 모르지만..
    친구뒤통수 그냥 치는 일 한다던지 수제초콜릿 아닌데 안심하고 먹겠네 라던지..
    하카제 이용하고 감정 내치는 것도 아닌건 좀 나쁜사람이지만..
    아야카의 천연으로 나쁜사람이라는 말에 뿜었죠..ㅎㅎ
    하지만 이게 흥미진진했던건 범인을몰라서인데..
    아무리 나빠도 요시노는 아니죠.... 참 상상력 풍부하네요...
    그리고 하카제 죽일거나 그럴꺼면..그냥 아예 처음에 그냥 안구하면 되지
    뭐하러 구해서 또죽이는?
    ............................이미 과거이잖아요..아무리 돌아갓다고 해도..
    .............................................
    상상력이 추리레벨 훨씬 넘어서 공상력급이네요아주..
    나쁜사람 이 아니라 사이코패스...아니 마키시마급?
    아니구나 이건 목적도 불분명한 그냥 살인마 아니 인간이하 인간도 아니네요 그럼..

 

절단신공 무섭네요
알고는 있었지만 마지막 장면 후덜덜이군요;
이렇게 보면 아이카의 죽음은 하카제가 원인인 거 같기도한데...

 

절원의 템페스트 20화 자막.zip

 

자막 수정

오타 수정

아키님 감사합니다

Horrible영상 자막 추가합니다

제가 작업한 영상하고 예고편 사이즈가 다르네요

 

http://ssheoos.tistory.com

 

  • 이전 댓글 더보기
  • ㅇㄴㅇㄴ 2013.03.01 21:51

    이제곧 아이카가 하카제한테 죽빵날리는거 볼수잇겟군ㅋㅋ

  • 양푼 2013.03.01 22:19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 ㅡㅡ 2013.03.01 22:27

    하도 찌질이 같은 것들 덕분에 적응 되셨겠지만 저런것들 일일이 대응해 줘봤자 발광만 하니 에너지 낭비입니다 ㅋ 오프라인 1:1로 보면 찍소리도 못할 것들이 키보드 있으니 입만 살아가지고...-_- 항상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저런것들은 먹이를 주면 안되요.

    • 진다 2013.03.03 20:41 신고

      사람 약올리는듯한 댓글은 그냥 참고있는게 더 스트레스라 어쩔수가 없네요 =_=;;;

  • 진다짱 2013.03.01 22:34

    진다님 오오 오늘도 행복하게 자막 다운받아갑니다~~
    불굴의 의지로 스포또한 보지 않고 범인 나오는 날만을 기다렸네요>_<

    • 진다 2013.03.03 21:16 신고

      전 스포 상관을 안하는데 ㅎㅎ
      것보다 스포를 봐도 재밌게 보는지라

  • 키네가스 2013.03.01 22:36 신고

    매번 감사합니다^^

  • 루츠카 2013.03.01 23:46

    예고편 쪽은 자막이 없네욤

  • 무혼 2013.03.02 00:04

    수고하셧습니다. ㅎ

  • 미네티 2013.03.02 00:06

    허어 정말 감사합니다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서여 ㅎㅎㅎ
    예고편 자막 추가 가능하신지요 ??
    까막눈이라 무슨소린지 모르겠슴돠 ㅠㅠ

    • 진다 2013.03.03 21:18 신고

      예고편이 긴것도 있고 짧은것도 있고 2가지가 있더군요
      이번엔 Horrible용 자막 추가하겠습니다

  • 아피세이아 2013.03.02 03:41

    제일 위에녀석도 그러고 요즘 괌심받고 싶어하는 종자들이 많네요... 자막감사힙니다.

    • 진다 2013.03.03 21:18 신고

      관심병인지 무개념인지 알수가 없네요
      뭐 둘다 그게 그거지만

  • 천사 사쿠라 2013.03.02 08:07 신고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참나... 또 자막 늦게 나왔다고 뭐라고 하는 사람들이 날리치네...
    진짜 기가먹혀서...

  • 아루미나 2013.03.02 10:13

    아.. 처음 댓글 단 4가지 없는 놈 보고 빡쳐서 댓글 달아봅니다.

    자막 만들어 주시면 얌전히 받아갈 것이지 왠 재촉이야.

    아무리 많이 봐줘도 중.고딩 같은데 저런 놈은 자기가 당해봐야 정신... 차릴려나?(그래도 못 차릴 듯..)

    저런 놈은 직접 만나면 별 볼일 없는 놈이 대부분 입니다. 그냥 글자로만 떠드는 놈일 뿐..

    아무쪼록 진다님 열받지 마시고(그래도 신경은 쓰이는 게 사람이죠.. ㅠ.ㅠ) 득도하셔서 저런 놈은 그냥 무시하세요.

    댓글도 달아주지 말구요. 관심병 종자 좋은 일 안 시키셔도

    진다님 고생하시는 거 아는 다른 분들이 다 댓글 달아주실 겁니다.

    진다님 행복하세요~ 다른 모든 분들도 행복하세요~

    • 진다 2013.03.03 21:23 신고

      의미없는 욕설이라면 모를까
      저런 착각에 빠진 댓글엔 대꾸를 안해주면 못 참는 성격이라...
      그래도 한소리 해주고 나니 좀 낫네요 ㅎㅎ
      재밌게 보세요

  • 리듀의 Sickle 2013.03.02 12:35

    감사합니다. ㅎㅎ

  • fre2man 2013.03.02 17:50

    진다님 뭐 미친넘 하나때문에 댓글달고 그러지 마세요.
    한가지 여쭤볼게 있는데 저는 몰아서 보거든요 이 20화가 언제 방송된거예요?

    • 진다 2013.03.03 21:25 신고

      절템은 가끔 시간이 변동되긴 하지만 매주 금요일 새벽 2시에 방영합니다
      20화는 3월 1일날 나왔구요

  • 담백 2013.03.03 00:42

    진짜응 항상 감사합니다.

  • tokia75 2013.03.03 16:36

    진다님♡ 자막 감사드려요.(^^)(__)

  • 이노리 2013.03.03 16:36

    레오파트릴이 떠서 자막 받아갑니다.
    이게 왠일.. 또 별 정말 개념 상실x들이 왔다 갔네요..
    왜 들 그러는지.. 어리다고 밖에, 개념이 정말 없다고 밖에 생각이 않드네요..
    익명이라고 막 쓰는거 같아요..
    그래도 진다님 힘내셔요.. 정말 잘 보고 있답니다..
    매번 감사드려요 ^^

    • 진다 2013.03.03 21:27 신고

      몇번을 적는 말이지만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인종들이네요...
      어려서 철이 없어서 그런건지....

  • 슈이츠 2013.03.03 20:20

    댓글봤는데.
    별 이상한 관심종자가 다있네요.

    자막 고생하셨습니다~!

  • 진아랑 2013.03.03 23:15

    의외로 과거로 간 하카제 때문에 아이카가 계획을 변경해 타살된거처럼 자기자신을 죽이고 본체는 다른곳으로 옮겼을 수도 있겠죠.... 절원의 마법사가 둘이 될수 없다고 한다면.

    자막 고마워요~

    • 진다 2013.03.05 20:48 신고

      음 8권까지 본바로는 아이카가 죽은 건 확실한 거 같네요

  • 별솔 2013.03.06 00:59

    자막 감사합니다.

  • 해탈한 세르 2013.03.11 01:45

    어째.. 진다님 홈피엔 그리 관심병종자가 자꾸 흔적을 남기고 가네요.

    이거참....

    뭐라 말을 해주고 싶은데 위에 다른 분들이 할 말을 다 써주셔서 (....)

    ..쨋든,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