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들이 서로 도와도 시원찮을판에....
어딜가나 몰상식한 인간들은 꼭 있는듯...
이건 몰상식정도가 아니라 인간 쓰레기겠죠...

 

소드 아트 온라인 04화 자막.zip

자막 수정

오타 수정

무님 감사합니다

 

http://ssheoos.tistory.com

  • 라이티스 2012.07.29 10:35 신고

    어디가나 그런 인간들 꼭 있죠.
    어쩔 수 없는거라고 전 생각하지만 그래도 서로 도와주며 지내면 좋을 것 같긴 하네요.

    • 진다 2012.07.29 10:39 신고

      실제로 죽을지도 모르는데
      PK를 하는 인간의 심리를 모르겠네요...;
      하긴 살인자의 마음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어요

  • 료한ಌ 2012.07.29 10:54 신고

    pk 하면 경험치 오르나? 아소드를 잘 모르니 원 ..

  • 역설대조 2012.07.29 19:09

    잘 볼께요~~!!
    다운 받아 갑니다.--*

  • 2012.07.30 17:22

    오타.. 꼿->꽃 , 지렇게 - > 이렇게

  • 아발론 2012.07.31 05:58

    자막 감사히 봤습니다~
    아 역시 소설에 비하면 먼가 급한느낌...슉슉 넘어가는거 같네요 ㅠㅠ
    소설의 각 챕터를 시간순서대로 정리해서 방영하는건 좋은데
    이화때만 해도 벌써 현실 시간으로 1년 3개월이나 지났는데 지난거에 대한 묘사라도 나와줘야
    키리토가 얼마나 혼자 고독씹고 있는지 느껴질텐데...

    • 진다 2012.08.05 15:19 신고

      소설에 비하면 커트해버리는 장면이 좀 있네요
      날짜 표시하는 것도
      00년 00월 00일 이렇게 하지 말고
      게임 시작된 날로부터 6개월 1년 2년 이런식으로 해주면
      시간이 얼마나 경과됐는지 더 와닿을 거 같기도한데...
      애초에 소설이 너무 널뛰기하듯이 이야기를 진행하니까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죠

  • 소류 2012.08.01 20:38

    근데 얘네 현실의 몸은 안굶어죽어?..

    • 아발론 2012.08.04 11:06

      링거하고 대소변처리해주는 기계로 생명유지하고 있습니다....식물인간 관리랑 같은상태라고 보면될듯..

    • 진다 2012.08.05 15:21 신고

      게임 시작한 사람들 전부 병원에 실려가서
      수액등으로 연명하고 있지 =_=ㅋ

  • 그랑휘 2012.08.04 14:10

    오늘 4화를 봤네요 ㅋ
    다음화가 권내사건이라니... 8권 내용은 안 나올줄알앗는데
    8권에 에피소드 하나 뛰어넘겨서 ㅡㅡ;
    낼 5화 자막 기대하겠음요 +.+

    • 진다 2012.08.05 15:22 신고

      8권은 대체 어떤 내용인지.....
      예상치도 못한 내용이 나와버리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