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마르코로 체인지 좀...
그보다 오프닝 전에 나오는 내용은 만화책에는 없었던 거 같은데
왜 더 불행한 사람으로 만드는거지 =_=...
이런 내용 싫은데...더 극적이긴 했지만..

그리고.. 아마노가의 남자는 다 말종인가 -.-;;
유키테루의 찌질함은 아버지에게 물려받은듯..
그보다 아이 귀엽네...

http://ssheoos.tistory.com

ps 또 자막 도용이 있었다네요..
듣기론 15작품이나 도용을 했다던데;
15작품이면 적어도 매일 2작품씩 한다는 소린데
정말 어지간한 정신력아니고는 못해내는 작업이죠..
실제로 하루에 한작품씩 일주일에 7작품 이상을 만드는 사람이 있었는데
대단하다는 생각보다는 미쳤다고 생각했습니다
애니 감상할때 그냥 글자 몇개만 지나가니
자막 만드는걸 너무 만만하게 생각한듯하네요..
그런식으로 만들어 올리면 당연히 의심을 받을텐데
안 들킬거라고 생각하고 저질렀다면 정말 멍청하기 짝이 없네요
아니면 지나친 관심병이거나...
제 자막은 작샤를 도용했다던데
도용도 참 여러번 당해봤지만 한작품을 2번 도용 당해보기는 처음이네요


  • 카로 2012.02.06 06:28

    으악... 도용이라...
    정말 분기마다 그런일이 생기는거같네요 쩝...;;
    쨋든 감사합니다.
    빨라서 학교가기전에 보네요 ㅎㅎ;;

  • 혼돈 2012.02.06 07:02

    수고하셧습니다 ^^

  • 히메 2012.02.06 09:50

    잘받아갑니다.

    도용이라니 이렇게 나쁜 사람들이 존재하니 세상이 발전을 못하는겁니다.

  • 천사 사쿠라 2012.02.06 10:11 신고

    다른분꺼 도용했다는 소리 어제 다른 뷴 블로그에서 봤어요
    정말 뭐하는 짓인지...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 양푼 2012.02.06 11:01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 개도도도 2012.02.06 11:31

    도용 쉽잡스 색히.. 저도 영상제작하는 업로더로써 저런 도용문제에 꽤나 시달려본지라, 개인적으로 저런놈들만 보면 개분노한다는 ㅡㅡ,ㅋㅋ 웃긴건 만드는 입장에선 매번 이럴때마다 진심 가소롭다는거,ㅋㅋ 아니 진짜 안 걸릴줄 아나봐 아메바임? ㅉㅉ

  • 루키하루 2012.02.06 14:42 신고

    시작부분 뭔가요...안그래도 인간불신 다분한 작품을 더 심하게 만들어버리는군요 제작진...

    도용 문제는 이제 지긋지긋하군요 정말...

    이번은 좀 문제가 심하더군요 매일 2작품씩 만들고 사람이 정신적으로 버텨낸다는건 불가능할텐데요

    일주일에 4작품만 넘어도 육체적으로 부담이 가는데

    만들어보지 않는 놈이 나댄다고 생각해야겠지요

  • 역설대조 2012.02.06 16:42

    다운 받아갑니다

    도용 당하신건...... 참 안좋은 소식이네요

  • illidan 2012.02.06 18:37

    자막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자막을 왜 도용하는지 모르겠음...

  • eva 2012.02.06 23:00

    며칠전에 봤던 그건인가봐요?
    애들이 하는 짓이겠지만.. 그래도 참...
    덕분에 재밌게보는데.. 어쨋든 속상하시겠어요

  • 고인 2012.02.06 23:20

    감사합니다!

  • 파마마 2012.02.07 00:58 신고

    도용 왜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명성을 쌓기 위해서? 풋~그래봤자 잉여종자에서 못 벗어날텐데...

    저 커플은 원작에서도 좋아했지만 이렇게 애니로 보니 더 호감~

  • 강화냐옹 한유라 2012.02.07 23:38 신고

    그 도용하신분 나쁜의미로 대단하신분이시더군효 허헛
    왜그러고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유키테루와 그의 아버지.. 피는 못속이는가봅니다
    이번주도 멋진자막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2012.02.11 22:19

    도용 = ㅅ= 잉여들이죠 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ㅠ 아 정말 ㅜㅜ 아마노가의 찌질이 어디까지 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th는..진짜 멋있었습니다.마르 멋져 ㅠㅠㅜ

  • 루인00 2012.02.14 18:48

    진다님 자막이 정말 괜찮고 좋아서 들고 가는놈들이 있구나 생각하셔요.. 저도 한번씩 자막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때가 있습니다만,, 항상 이런일이 있고나면 그런기분이 싹 가는 군요 혹시나 나도 이러면 어쩌나 해서요..그니까 도용당하는게 아니라 하는쪽,, 걍 관심받고 싶어 하는 별놈들 참 많구나 하고 너그럽게,, 한번이 아니라 그러시겠지만 너그럽게 내자막이 대단한가보다 하고 넘어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