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알 생겼다 =_=ㅋ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완전히 잊고 있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ㅇㅇ님 영상 제공 감사합니다

 

청의 엑소시스트 Vol.9~10 영상특전.zip

http://ssheoos.tistory.com

 



이거 참 나중에 확인해 본다고 해놓고
완전히 잊어 버리고 있었네요..
이번 내용은 본편에 나왔던 한장면인 거 같은데
본편에 나왔던 장면 이전에
이사장이 무슨 짓거리하면서 하루를 보내는지 보여주는 건가 보네요 =_=;


http://ssheoos.tistory.com


이거야 원 금방 만들 수 있는 자막인데
저번주에 시큐브 자막 한다고 미뤘다가 잊어버려서
이제야 생각나서 만들었네요 =_=;


http://ssheoos.tistory.com


예상치도 못한 자막을...
이래서 OVA가 싫은 ㅠ
나오는 날짜 계속 체크하기도 귀찮고...
갑자기 불쑥 영상이 떠버리니..

번외편 단골 메뉴인 가출이군요...



http://ssheoos.tistory.com

자막 수정
린~! - 맛있는 냄새..
helltie 님 지적 감사합니다

ps. 신작 중에 5화정도 나온 애니.. 뒤늦게 잡아보려는데 늦게 잡으면 제 자막 보시는분 있으시려나?
      5화를 한번에 만들어야한다는 부담이 ㄷㄷ


오마케 4화 자막 올리는 김에 통합자막 요청이 있어서 올립니다~
이번 4화는... 이런 대화는 첨이라 좀 자막 쓰는게 어색했네요 =_=..
같은 말에 상황에 따라 듣는 사람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 말이라
즐감하세요~


http://ssheoos.tistory.com


마지막 스샷이 린이랑 유키오가 아니라서 죄송....

이렇게 끝이라기엔... 너무 하는데....
2기 나올 가능성도 적어 보이고...
몰랐는데 맨뒤에 보니 극장판 결정이라는데...
나오면 극장판 자막도 만들어야하나 -.-;;;;
작품 하나씩 끝날때마나 예전하고 다른 =_= 허무함만이...
너무 맥빠지는 결말이네요

마지막화까지 자막 재밌게 보셨으면 댓글 하나 달아주세요~~
댓글의 망자가 된...



http://ssheoos.tistory.com



역시 사탄이라고 해야하나 =_=
자기 자식들인데 가차없네...
모든분들의 예상대로..
너무도 뻔한 스토리로 가고 있는 청엑..!
사탄은 순정남 =_=?

하야시바라 메구미 목소리 많이 듣고 싶은데 =_=..
신작에서는 들을 곳이 많지 않아서 좀 아쉽네요
하이바라 아이 목소리 참 좋아하는데

죄송하지만 자막만 올려놓고
자막 수정 및 답댓은 나중에 달겠습니다 ㅠ

제발.. 자막 이상한 곳이 없어야할텐데...
오늘 좀 정신이 없다보니....


http://ssheoos.tistory.com
어제 청엑 자막 만들다가 너무잠이와서
조금만 자고 일어나서 다시 만들어야지 했는데
그냥 푹 자버렀네요
그런고로... 청엑 24화 자막은 오늘 밤에 올립니다ㅠ
폰으로 글쓰기 힘드네.....



흠...유키오가 푸르딩딩해져버리니 좀 황당하네...
유리 과거 얘기가 사실이라면....
사탄은 과연 무슨 짓을 하려나 -.-?
할아버지조차 손자를 제물로 쓰는데 과연 사탄은...
이번화 보니까
1화부터 계획적으로 이런 결말을 내려고 했던거 같네요
당연한건가;
교황 녀석.. 알고보니 대단한 놈이네요
사탄에 빙의되고도 살아남았다니...
오귀스트 얘는 그냥 시다바리인가..
얘는 지금까지 나와서 남의 성질 긁어준 거 외에는 하는 게 없구나..
근데 시다바리는 したっぱ에서 온 말인가 =_=..

그리고 유리 성우가 무려.. 메구미.....
성 빼고 이름만 적어서 다들 모르실듯.. =_=ㅋㅋ.
이 사람 목소리는 명탐정 코난에 아이가 제일 괜찮은듯
카우보이 비밥을 얼마전 다시 봐서..
유리 목소리 처음 듣고 최근 들은 목소리 같은데 못 알아듣겠어서
뒤에 캐스트 목록 보고 알았네요


이끼소년 님 지적 감사합니다!!

http://ssheoos.tistory.com